[광고텍스트] tv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여러자료 참고해서 작성했구요.
까다로운 교수님께 칭찬받았습니다.
3편의 광고 분석은 각각 머리말과 맺음말이 따로 있어 용이하게 사용될겁니다.
- 목차
-
1. KTF-DRAMA 이영애편 분석
2. LG홈쇼핑 광고 분석
3. 현대자동차 티뷰론 광고 분석
- 본문내용
-
광고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송신자인 광고주가 수신자인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이며 동시에 광고는 '설득 커뮤니케이션'이다. 송신자가 전달하는 정보를 통하여 수신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행동을 촉구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서 광고는 '의도된 설득 커뮤니케이션'이다. 수신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행동을 촉구하기 위하여 송신자의 광고 목표에 따라 의도된 전략과 전술로 정보를 전달하는 의도된 설득 커뮤니케이션인 것이다. 이 장에서는 KTF-DRAMA 이영애 편의 텍스트를 기호 상관성과 텍스트성 에 근거해 분석하고 그 특징을 살펴보기로 하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