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커뮤니케이션 전략 [Hana Bank communications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7 / 2016.09.17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나은행이 가야 할 길도 이젠 달라져야 합니다.”
외환은행과의 통합을 계기로,
Major Player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목차


happycampus




통합 검색

통합검색


































하나은행 커뮤니케이션 전략 [ Hana Bank communications strategy ]





홈>
리포트 >
경영/경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다음

검색

처음

이전
/ 42
다음



PDF로보기

크게보기












1


2



닫기










소개글
“하나은행이 가야 할 길도 이젠 달라져야 합니다.”
외환은행과의 통합을 계기로,
Major Player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목차
1. Communication Strategy
1) 실행전략1. My Money Network 확장 전략
2) 실행전략2. 고정관념을 넘기 위한 단계별 전략
3) 실행전략3. 금융 Network 개념 선점을 위한 360도 커뮤니케이션

2. Creative

3. Media
본문내용
선도를 위한 Comm. 과제
1) My Money Network 개념 확장을 통해 매스고객까지 포용해야 합니다.
2) 고정관념을 넘기 위해, 은행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야 합니다.
3) 금융Network 개념을 조기 선점해야 합니다.

실행전략1. My Money Network 확장 전략
“My Money Network” + α
- 고객의 공감이 느껴져야 합니다.
- 나의 이야기(It’s for me)
- 이해와 기억이 용이한 것
- 하나은행의 힘과 자부심
- 하나은행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개념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Key Wor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전략 또는 이미지 전략과 일치시켜야 한다. 9. 웹사이트 디자인 팁 가장 중요한 원칙은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 이다. 왜냐하면 웹사이트는 어디로든 링크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관성 있게 로고를 배치하라(http//www.cnet.net) - 여러 페이지마다 같은 그래픽 이미지를 사용 - 일관성, 일관성을 유지하라(가능한 방법을 동원하여 웹 페이지마다 일관성을 유지) # 이제 가만히 기다려도 되겠지 : 이용자유치 노력은 절대적이다! 디자인 하나는 끝내주는군 :

  • [경영전략] KB국민은행의 기업전략 성공사례
  • 은행에서 취급하기 시작한 2000년 이후 등록 고객수가 대폭 증가하였고, 특히 최근 들어서는 인터넷뱅킹 수단 중 하나인 모바일뱅킹이 급신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은행들은 CRM 기반의 통합채널 전략을 수립하면서 저부가가치 업무의 경우 전자금융을 이용한 비대면 채널로 이관하는 한편, 일선 점포를 고부가가치 채널로 특화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전자금융의 발달은 통신사업자의 금융업 진출, 통신사업자와 금융회사 간 전략적 제휴 등 통신업과

  • 금융기관의 국제경영전략
  • Banking 업무의 고객 세분화 현상 . 135. ATM의 역할 변화에 따른 전략적 활용방안 166. 대형은행들의 e-billing 마케팅 프로그램 . 20Ⅲ. 결 론 . 24< 참고문헌 > 28Ⅰ. 서 론국내 금융시장이 개방되면

  • 금융산업 디지털화에 따른 변화[Changes in the digitization of the financial industry]
  • Banking 핵심 고객과 특화된 서비스를 보유한 인터넷 전문은행의 성장Online Banking : 전략 사례Collective Finance 자산관리 서비스 금융 교육 서비스 Online Banking기술적 진보로 인한 온라인 뱅킹 서비스 확대 보급 및 사용자 경험 축적온라인 뱅킹 서비스는, 지출 기록을 자동화하고 리워드(Reward)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개인의 저축습관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음 1995년 5월 1일, 세계 최초로 Wells Fargo에서 서비스 제공 (web-statement access)도입초기, 미국에서는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커뮤니케이션 환경 속에서 소비자 마음속에 성공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정확한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이 연구의 목적이다.2) 연구 배경브랜드 전략(Brand Strategy)의 중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말 한국을 다녀 간 마케팅 분야의 세계적 거장인 필립코틀러 교수는 “마케팅의 핵심은 브랜드(Brand) 구축에 달려있으며, 브랜드(Brand) 구축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