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1 / 2016.06.21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보고서입니다.
총 1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메가박스 기업소개
2. 메가박스 가치사슬전략
(1) 구매전략
(2) 마케팅전략
(3) 판매전략
(4) 상영전략
(5) 고객서비스전략
3. 메가박스의 현재전략
4. 경쟁사와 비교분석 (CGV,롯데시네마)
(1) 상황비교분석
(2) 포지셔닝맵 비교분석
5. 메가박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메가박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메가박스 마케팅믹스 7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rocess
(7) Physical Evidence
8. 느낀점
- 본문내용
-
메가박스의 멤버쉽 서비스(메가티즌)는 롯데시네마, CGV가 포함된 3개의 영화관들 중 가장 활용도가 낮아 실효성이 없는 편에 속한다. 그 이유는 다른 영화관들과 달리 계열사도 없고 오직
매점과 영화관내에서만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가능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영화관들과 마찬가지로 위생 및 청결 부분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메가박스 전 지점 모두 인조 가죽 시트로 교체하였다.
자료평가
- 생각보다 좋습니다!
- 50032***
(2019.12.01 00:29:31)
- 자료 감사히보겠습니다
- 77909***
(2017.12.18 20:42: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