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1 / 2016.06.21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보고서입니다.

총 1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메가박스 기업소개

2. 메가박스 가치사슬전략
(1) 구매전략
(2) 마케팅전략
(3) 판매전략
(4) 상영전략
(5) 고객서비스전략

3. 메가박스의 현재전략

4. 경쟁사와 비교분석 (CGV,롯데시네마)
(1) 상황비교분석
(2) 포지셔닝맵 비교분석

5. 메가박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메가박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메가박스 마케팅믹스 7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rocess
(7) Physical Evidence

8. 느낀점
본문내용
메가박스의 멤버쉽 서비스(메가티즌)는 롯데시네마, CGV가 포함된 3개의 영화관들 중 가장 활용도가 낮아 실효성이 없는 편에 속한다. 그 이유는 다른 영화관들과 달리 계열사도 없고 오직
매점과 영화관내에서만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가능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영화관들과 마찬가지로 위생 및 청결 부분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메가박스 전 지점 모두 인조 가죽 시트로 교체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보다 좋습니다!
  • 50032***
    (2019.12.01 00:29:3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 감사히보겠습니다
  • 77909***
    (2017.12.18 20:42:26)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롯데시네마 분석 및 프로세스
  • 현재 상영작의 정보를 제공하고 인터넷 예매도 받는다. 2) 멀티마케팅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흔히 멀티마케팅을 사용한다. 멀티마케팅이란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 점포, 표적시장을 다양화하는 것을 말한다.① 복수 점포 전략 : 한 서비스를 다른 지역으로 확장시킨 것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 는 것이다.② 복수 서비스 전략 : 기존 기업의 존재하는 서비스에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이다.- 롯데시네마와 같이 서비스에 의해 당락이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
  • STP 분석Positioning동일 생활권 안에서 극장의 경쟁력은 무엇보다 극장 시설이다. 특히 관객들이 ‘할인’보다 ‘시설’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은 기존 극장들에게 시설에 대한 재투자의 중요성을 환기시켜주고 있다.편의, 부대시설 수준 향상☞ 고객만족도의 향상 근접도시설Megabox롯데시네마서울극장시네코아시네마테끄피카디리대한극장CGV7. CGV 마케팅믹스 7P전략PriceCGV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

  • [서비스경영] CGV 서비스분석
  • CGV선정동기(연구목적 및 배경)CGV 소개서 론본 론지역별 CGV 소개    SERVQUAL (KSCI)      마이클포터의 5 factor STP 분석 마케팅 믹스 7P 분석 SWOT 분석      본 론CGV의 물리적 증거      인적관리 (내부마케팅) 대기 시간 관리         경쟁사 분석 (megabox)      수익률/성장분석 결 론GAP 모형     공급,수요 전략       서비스 회복 시스템          국내 최초로 멀티 플렉스 도입 / 체인화2년 연속 방문관객수 1위CGVGolden

  • CGV 성공전략과 CGV 마케팅 7P,STP,SWOT분석및 CGV 미래과제연구와 설문조사결과분석 PPT
  •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CGV 성공전략3. 영화관 시장상황분석4. CGV SWOT분석과 전략제언(1)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SWOT전략-SO전략-WO전략-ST전략-WT전략5. CGV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CGV 마케팅 7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eople(7) Physical Evidence7. 미래과제 연구8. 설문조사 결과연구1. CGV 기업분석CGV는 1998년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극장인 CGV강변을 필두로 현재 CJ CGV는

  • [마케팅원론] 다음 기업분석
  • 현재 IBM, 마이크로소프트, 넷스케이프, 소니 등 일반 기업을 비롯해 비영리기관, 산업기관, 정부기구 등 약 500여개의 기업 및 기관들이 회원사 목록을 구성한다. (7) PEOPLE1) 인재상-creatituity 기존 관행에 의존하지 않고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당신! 바로 Creative Daum 입니다. -integrity 늘 올바른 가치 기준과 방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당신이 세상을 이끌어 갑니다. -open communication Daumin은 생산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지니고 결과물을 만들어 나아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