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3 / 2016.06.03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Amazon 아마존 기업소개

2. 아마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위협)

3.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

4. 아마존의 경영전략
(1) 아웃소싱전략
(2) 하이브리드 전략
(3) 레버리지 전략
(4) 다각화 전략

5. 아마존 일본진출 성공사례
(1) 아마존 일본진출배경
(2) 일본 진출과정 및 결과
(3) 일본진출 성공요인
(4) 일본진출 마케팅 4P전략

6. 아마존 중국진출 사례연구

7.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아마존의 일본 진출 배경으로는 첫째로 더욱 큰 시장을 공략하고자 하는 아주 기본적인 욕구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더 이상 미국 시장은 성장을 위한 시장이기보다는 수정을 위한 관리의 시장이 되고 있다. 어떤 기업이던지 지속 성장을 원하면 세계 시장의 문을 두드리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아마존 의 이비즈니스를 시작하면서부터 그들은 글로벌 공략을 감행해왔고, 실제로 구매가 어려워서 그렇지, 세계 어느 곳 에서든 아마존에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그리고 아마존 은 지금 클라우드 기반의 엔터플라이즈 서비스와 앱스토어 확장을 통한 컨텐츠 기반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다른 비즈니스적 가치를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긴 것이다.
그리하여 2000년 일본시장에 진출하였고, 좋은 서비스로 무장하여 시장에 확실히 파고들었으며 인터넷 쇼핑몰의 대명사가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서론 1. 서론1-1 기업선정이유 및 연구목적1-2 연구방법 본론2. ‘유닉스전자’ 소개 2-1 경영전략2-2 제품소개2-3 연혁 및 업적2-4 해외진출 현황3. 미국시장 분석3-1 미국의 전반적인 전자기기 시장3-2 전자기기 수출입 동향4. 유닉스전자의 미국진출 전략4-1 STP분석 4-2 SWOT분석4-3 Marketing 4P전략4-4 유닉스전자의 성공전략 분석5. Conair의 해외진출전략5-1 기업 환경분석5-2 STP분석5-3 SWOT분석5-4 Marketing 4P

  • [경영전략] reingcom 레인콤 전략과 분석
  • 2004 봄학기목차사례소개㈜레인콤 회사개요MP3 플레이어란?㈜레인콤 사업영역㈜레인콤의 전략적 시사점관련 다각화전략적 제휴글로벌 전략분석외부요인(영업환경)분석내부요인(경영전략)분석경쟁환경분석(5 forces factor)SWOT 분석핵심역량분석결론당면한 과제해결방안사무실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밤거리는 유난히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 서초동에 위치한 보나벤처타운, 8층의 사무실에서 양덕준(㈜레인콤 CEO) 사장의 마음도 지난 6년간

  • [마케팅전략] CJ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 분석3. CJ 홈쇼핑 기업소개. 134. CJ 마케팅 전략 분석.14- STP- 홈쇼핑 7P분석- 홈쇼핑 SWOT 분석- 서비스 품질 갭 분석- CJ 홈쇼핑의 경쟁우위 창출방법5. CJ 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28- CJ 홈쇼핑의 문제점 분석- 효과적인 새로운 마케팅 전략- 기존 홈쇼핑과의 차별화 전략- Mobile시장 진출 전략- 중국시장 진출의 성공❚ 결 론- 홈쇼핑 시장에

  • [국제기업환경] Toys `R` Us 토이저러스 일본진출 성공 요인과 환경분석
  • 기업소개p12진출과정의 SWOT분석p13Toys R Us의 STP 전략p14Toys R Us의 경쟁적 전략과 위기 대처방안-p16〚결론〛시사점-p16-일본 선정 동기⇨1980년대부터 신흥 공업국들의 등장과 선진 기술의 확산으로 일본 기술의 우위성은 점차 약화되었고, 생산 및 사회비용이 높은 일본 기업들의 기술적 우위와 제품경쟁

  • [알리바바 경영성공사례연구] 알리바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알리바바 경영 성공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 성공요인(1) 타겟전략의 성공(2) 과감한 혁신(3) 이벤트(4) 모바일시장 공략5. 알리바바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6. 알리바바의 서비스 분석7. 알리바바의 경영전략 사례(1) 공격적인 경영전략(2) 알리바바의 CSR 전략(3) 수직계열화 전략 (4) 경영혁신전략8. 결론9. 향후전망과 시사점1. 알리바바 기업소개1999년에 설립 된 알리바바 그룹은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에서 따온 이름이며, 현재 아마존의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