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03 / 2016.06.03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Amazon 아마존 기업소개
2. 아마존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위협)
3.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
4. 아마존의 경영전략
(1) 아웃소싱전략
(2) 하이브리드 전략
(3) 레버리지 전략
(4) 다각화 전략
5. 아마존 일본진출 성공사례
(1) 아마존 일본진출배경
(2) 일본 진출과정 및 결과
(3) 일본진출 성공요인
(4) 일본진출 마케팅 4P전략
6. 아마존 중국진출 사례연구
7. 결론 및 향후시사점
- 본문내용
-
아마존의 일본 진출 배경으로는 첫째로 더욱 큰 시장을 공략하고자 하는 아주 기본적인 욕구의 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더 이상 미국 시장은 성장을 위한 시장이기보다는 수정을 위한 관리의 시장이 되고 있다. 어떤 기업이던지 지속 성장을 원하면 세계 시장의 문을 두드리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아마존 의 이비즈니스를 시작하면서부터 그들은 글로벌 공략을 감행해왔고, 실제로 구매가 어려워서 그렇지, 세계 어느 곳 에서든 아마존에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그리고 아마존 은 지금 클라우드 기반의 엔터플라이즈 서비스와 앱스토어 확장을 통한 컨텐츠 기반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다른 비즈니스적 가치를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생긴 것이다.
그리하여 2000년 일본시장에 진출하였고, 좋은 서비스로 무장하여 시장에 확실히 파고들었으며 인터넷 쇼핑몰의 대명사가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