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발전방향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20 / 2016.05.20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제안과 향후발전방향연구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파리바게트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파리바게트 의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

2. 파리바게트의 국내시장 현황분석

3.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계현황분석

4.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

5.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성공사례연구

6. 파리바게트 SWOT 분석

7. 파리바게트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8.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향후 마케팅 4P전략제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0. 파리바게트 향후발전방향

11. 결론
본문내용
?가격의 이원화
파리바게트는 고품질의 베이커리 제품으로 고가격정책을 실시하고 있지만, 유인 상품과 전략 상품에 의한 가격 결정을 통해 유인상품을 통한 소비자 만족과 전략상품인 고부가가치 상품을 통해 이익창출효과를 얻고 있다.

?폭넓은 제휴 할인 카드 종류
파리바게트가 상당한 위치에 올라설 수 있었던 이유 중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써, 제휴카드의 사용은 소비자의 행동 구매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베이커리 가격의 차이는 크지 않다. 기존의 시장에 나와 있는 제품들과 특별한 차별화 없이 지나친 고가격도 저가격도 아니다. 따라서 제휴카드의 할인은 소비자에게 큰 매력을 느끼게 한다. 예를 들어 뚜레쥬르는 맛이나 품질로는 고객의 만족도에서 파리바게트에 뒤지지 않지만, 파리바게트는 SK텔레콤과 제휴가 되어 있고 뚜레쥬르는 KTF와 각각 제휴가 되어 있어 제휴사 이용자수가 두 배 가까이 된다는 차이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NEW 마케팅전략제안(파리바게트와 비교분석)
  • 파리바게트의 독보적인 시장장악에 맞서, 뚜레쥬르는 제빵업계에서의 가장 후발주자로서 단기간에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하며 파리바게트를 맹추격하고 있다. 우리는 업계1위 파리바게트의 마케팅전략과 함께 촉진활동들을 알아보고, 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트를 따라잡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전략을 취하고 있는지와 함께 뚜레쥬르 입장에서 향후 어떠한 촉진활동을 펼치는 것이 바람직한지 제안해보겠다. 2. 회사소개1) 뚜레쥬르뚜레쥬르 중국뚜

  • 크라제버거의 전략적 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 크라제버거의 전략적 분석 및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 보고서목차1 크라제버거 분석1.1 선정이유1.2 환경분석 – SWOT 분석1.3 마케팅 전략 분석 - STP 분석1.4 마케팅 전략 분석 - 4P 분석1.5 경쟁사 분석 – 버거킹1.6 그 외 떠오르는 수제 햄버거 브랜드 - Burger Hunter, Johnny Rocket2 기존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2.1 Product2.2 Place2.3 Promotion2.4 Targeting2.5 Positioning3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제안3.1 크라제버거의 애매한 포지셔닝3.2 파리바게트의 벤치마킹 - 크라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뚜레주르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CONTENTS1. 뚜레쥬르 기업소개2. 베이커리 시장상황분석3. 뚜레쥬르 기업선정배경4. 뚜레쥬르 성공요인분석5. 뚜레쥬르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 (Threat)6. 경쟁사 분석 (파리바게트)1)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비교2) 매출액 비교분석3) 가맹점현황7. 5 Forces Model 분석8. 뚜레쥬르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tioning9.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사례연구] 배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배스킨라빈스 향후전략 제안
  • 배스킨라빈스31 마케팅 성공사례연구CONTENTS1. 배스킨라빈스 31 기업소개(1) 배스킨라빈스 기업개요(2) 경영철학 2. 베스킨라빈스 기업 성공요인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분석(1) 시장규모분석(2) 시장현황분석4. 배스킨라빈스 SWOT분석5. 배스킨라빈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배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1) 결론(2) 향후

  • 죠스떡볶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죠스떡볶이 마케팅 SWOT,STP,4P전략, 죠스떡볶이 향후전략제안
  • 죠스떡볶이 마케팅케이스 연구CONTENTS1. 죠스떡볶이 기업소개(1) 죠스떡볶이의 경영철학(2) 기업조직도2. 죠스떡볶이의 성공요인3. 시장상황분석4. 죠스떡볶이 SWOT분석5. 죠스떡볶이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죠스떡볶이 마케팅 4P분석7. 마케팅전략(1) SNS활용 마케팅(2) 타겟마케팅8. 경쟁사전략과 비교분석 ( vs 아딸떡볶이)(1) 제품 비교분석(2) 프로모션전략 비교분석9. 향후전략방안 제안1. 죠스떡볶이 기업소개(1) 죠스떡볶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