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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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향후과제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슬라이드 노트 중간중간 보충설명도 첨부하였습니다
- 목차
-
1. 나이키 브랜드소개
(1) 나이키 선정배경
(2) 나이키 기업소개
(3) 나이키 기업역사
2. 나이키 경영전략
(1) 아웃소싱전략
(2) 각국 지역별 특화전략
(3) 다층적 생산 파트너 방식
(4) 차별화 전략
(5) 사업부 전략
3. 나이키 마케팅전략
(1) 나이키 STP전략
(2) 나이키 SWOT분석
(3)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4. 나이키 성공요인
5. 나이키 향후과제
- 본문내용
-
NIKE id는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색감, 질감, 텍스트 등)을 직접 주문할 수 있는 온라인 브랜드이다.
나만의 디자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당연히 소비자들로 하여금 특별한 개인화 경험이 될 수 있다.
사용자들은 꼭 구매해보지 않더라도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3D 형식의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통하여 해보고 이를 나의 메일로 보내서 간직할 수 있으며
이를 장기적으로 구매에 까지 이어지게 만든다.
-> 개인을 특별한 대상으로 느끼게 하는 개인화의 경험을 통한 구매욕 증강 효과를 이끌어낸다.
자료평가
- 잘읽고갑니다. 참고많이했습니다.
- 5785***
(2019.10.07 11:3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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