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피자헛 브랜드전략 및 광고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피자헛 브랜드의 구성과 이미지

①로고
②브랜드 네임
③컬러
④슬로건
⑤아이콘

2. 피자헛의 미션과 비젼

①경영철학
②피자헛의 비젼

3. 피자헛 브랜드에 대한 소개

4. 피자헛 매체별 광고자료

①TV광고
②홈페이지와 인터넷을 통한 광고
③기타 광고와 프로모션
④피자헛과 비교광고 사례

5. 피자헛 광고 전략 및 평가

6. 마무리를 지으며
본문내용
하나의 브랜드를 구성하는 요소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으나 대표적인 것들로는 로고와 아이콘, 브랜드 네임, 컬러, 슬로건 등을 들 수 있다. 이들 요소가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하나의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게 되며 궁극적으로 브랜드파워를 이룬다.
①로고
일반적으로 피자헛 하면 생각나는 것의 하나가 붉은 색의 지붕이라 할 수 있다. 지붕인지 모자인지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는 가운데 피자헛이란 가게가 출발하게 되었던 작은 레스토랑의 붉은 색 지붕을 실제 바탕으로 삼아 제작된 것이라 한다. 바로 위에 적혀진 짧은 모토에서도 하나의 작은 지붕 안에서의 최상의 맛을 내는 피자를 즐길 수 있다는 내용을 피력함으로써 로고로부터 연상시킬 수 있는 특징적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앞내용도 인터넷 붙여 넣기 .. 후반부분 브랜드 분석 부분부터.. 단어만 딱!! 있습니다... 왜캐 낚시 자료가 많은지 -_- 돈아까워 ;;
  • bumsuk***
    (2007.11.21 15:50:4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굉장히 오래된 자료네요...;;
  • light***
    (2006.05.24 10:11:14)
회원 추천자료
  • 도미노 피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서비스 우위를 바탕으로 상위 3개 업체가 전체시장의 80%이상을 점유하여 왔으나 05년 이래 피자에땅, 파파죤스, 빨간모자 등 중소브랜드의 공격적인 점포 확대, 배달중심 시장전환 등의 구조 변화상황하에서 배달, 지방영업망 열세, 다이닝 점포의 성장정체, 신제품 부진을 보인 피자헛의 성장세와 수익성이 약화되고 있음2) 전략 종목 : 상대적으로 많은 신제품 개발(로열크러스트, 치즈바이트 피자 등) -> 다양한 피자 메뉴 및 음료 메뉴 보유 3)

  • [식품산업] 국내외 패스트푸트 프랜차이즈 시장 분석(맥도날드 & 롯데리아)
  • 전략(SWOT) 맥도날드의 SWOT 분석• 강 점한국 맥도날드의 강점은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 맥도날드의 노하우 전수, 점장과 부점장을 제외한 직급폐지, 미국 연수 등을 들 수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를 가진 맥도날드는 많은 광고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맥도날드라는 이름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으므로 사람들은 지나가다가도 한 번 더 돌아볼 것이고 세계적인 패스트푸드점에서의 한 끼 식사로 새로운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국

  • [브랜드]피자헛 브랜드전략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개발, 실행- 제품가격유통촉진 - TV광고 징글캠페인행사후원사업E. 구축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유지를 위한 노력지속적인 신제품의 출시 브랜드 백서 CHAMPS 프로그램 LSM (Local Store Marketing)의 강화 BIT (Brand Image Tracker)와 CEM (Customer Experience Monitor) 고객만족 프로그램 조직 내 서비스 향상 노력F. 앞으로의 전략과 피자헛의 이미지 쇄신*참고문헌한국피자헛(주)의 연혁 및 후원사업(1) 연혁1985. 2 한국 피자헛 1호

  • [경영학원론]생리대 `매직스` 경영분석
  • 마케팅 전략 수립과정을 따라, 생리대 시장의 외적인 그리고 내부적인 환경분석을 시작으로 경쟁사인 화이트와 위스퍼를 분석하고 매직스의 내부환경을 분석하였다. 또한 사전 FGI(Focus Group Interview)를 바탕으로 실제 설문지를 작성하여 약 130명의 여대생으로부터 설문 조사한 결과를 분석하고, 그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하여 그에 맞는 표적시장을 선정한 후 Positioning을 하였다. 마지막으로 모든 자료를 바탕으로 현재 매직스에 적절한 4P 전략을 수

  • 미스터피자 Mr. Pizza의 성공요인과 광고효과분석
  • 전략 사용∙ 박해일, 문근영등을 통해 여성 층의 지지확보∙ 다양한 이벤트로 판촉 활동4.장소(Place)∙ 자체브랜드 제시카 키친과의 공조로 점포의 이미지 고급화∙ 현재 미스터 피자는 크게 레스토랑 현장 판매와 배달로 이원화- 업계의 특성상 6:4의 비율로 배달의 비중이 큼VII. 성공요인과 광고효과 분석1.성공요인 분석∙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 (Made for Women)∙ 웰핑피자로 차별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2. 광고 효과 분석- “반죽부터 구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