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05 / 2016.04.05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특성상 부족한 내용을 보충하기위해 슬라이드노트 중간중간 보충설명도 첨부하였습니다 !!
목차
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

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

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
(1)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
(2) 중국에서의 고속성장
(3)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
(1) STP 전략분석
(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

본문내용
다음은 마케팅믹스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분석입니다. 먼저 Product 측면에서 파리바게뜨는 제품의 다양성과 고급화, 현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그 중 가장 강조되는 것은“현지화”이며 파리바게뜨는 이를 위해 지역 특화 메뉴 비중을 20%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Place 측면에서의 전략은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유통 및 판매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상하이와 베이징에 등에 공장을 설립하여 각 점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는 중간 유통을 생략하여 유통비를 절감하고 접근성을 향상하는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 관리 Team Projectcase study‘카카오톡‘의성공 사례Ⅰ. 서 론ⅰ) 본 연구동기- 사례연구 케이스로 ‘카카오톡’을 선정한 이유 ⅱ) ‘카카오톡’소개ⅲ) 연구 목적 및 방법Ⅱ. ‘카카오톡’ 성공요인 분석i) ‘카카오톡’의 위기와 위기극복ⅱ) ‘카카오톡’의 전반적인 성공요인 ⅲ) 유사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차이점 Ⅲ. ‘카카오톡’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 뚜레쥬르 마케팅 4P,SWOT,STP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개선전략제안과 뚜레쥬르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 SWOT 분석(3) 뚜레쥬르 STP분석1) S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연령별, 편익을 고려한 세분화2) T (Targeting, 목표시장 선정)→ 전 연령 층과 다양한 지위의 사람들 (가장 높은 타겟층은 20대 여성)3) P (Positioning, 포지셔닝)→ 신선하고 건강한 웰빙 빵(4)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 빵 (건강빵, 간식빵), 음료, 샐러드, 일부지역 파스타 및 피자.2) Price (가격)→

  • 죠스떡볶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죠스떡볶이 마케팅 SWOT,STP,4P전략, 죠스떡볶이 향후전략제안
  • 쉽게 사먹을 수 있는 저가음식으로 인식이 되어있다. 이런 저가 음식이라는 소비자들의 스키마 때문에 소비자들은 떡볶이 프랜차이즈의 음식을 값이 비싼 편이라고 인식하고 있다고 판단되며 이러한 고객들의 스키마를 변화시키기 위해서 마케팅적 접근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주 타겟 고객인 20~30대 여성이 많이 시청하는 드라마 속에 고급화된 떡볶이의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등장시키는 것과 같이 떡볶이의 가치를 향상 시키는 방법을 제시해본다.

  • 뚜레쥬르 기업현황,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뚜레쥬르 물류전략, 뚜레쥬르 미래마케팅전략 제안
  • 뚜레쥬르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뚜레쥬르 브랜드소개(1) 뚜레쥬르의 설립(2) 브랜드이미지(3) 기업연혁2. 뚜레쥬르의 성공요인3. 기업환경분석 (Five Forces Model 분석)4. 뚜레쥬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7. 뚜레쥬르 물류전략 사례연구(1) 물류프로세스(2) 재고관리전략(3) 물류전략 개선방안8. 미래 마케팅전략제안9.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환경분석 및 SWOT, STP, 4P 분석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분석 - 환경분석 및 SWOT, STP, 4P 분석- 목 차 -1. 서 론2. 기업 소개1)회사 소개2)회사 연혁3. 환경 분석1) 커피 전문점 이용 고객 분석2) 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4. 주요 경쟁사 분석1) 스타벅스2) 커피 빈3) 할리스 커피4) 탐앤탐스5) 엔젤리너스 커피6) 파스쿠찌5. 자사 분석5-1. SWOT 분석5-2. STP 전략5-3. 4P 전략6. 결 론1.서론국내 토종 브랜드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2011년 1월 출범 3년 만에 점포수 500개를 돌파 하였다. 2009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