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및 기아자동차 기업성과연구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및 기아자동차 기업성과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46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자동차 시장상황분석
(1) 제품시장
(2) 수요분석
(3) 경쟁구조 분석

2. 기아자동차 기업상황분석
(1) 기아자동차 기업내부분석
(2) 기아자동차 외부상황분석

3. 기아자동차 SWOT분석

4. 기업목표수립과 사업전략
(1) 목표수립
(2) BCG 매트릭스분석
(3) 사업단위별 경영전략

5. 기아자동차 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4) 승용차 제품의 지각도

6. 기아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

7. 기아자동차 기업성과분석

<참고문헌>
본문내용
업체별 점유율을 살펴보면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83%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0% 이상 점유율을 차지하고 나머지 20% 가량 점유율을 한국지엠, 르노삼성차, 쌍용차가 경쟁을 하는 구도는 수년째 지속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한국지엠, 르노삼성차, 쌍용차에서 왜 경쟁력 있는 신차가 나오지 못하는지 알수 있는 대목입니다. 올해 수입차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한국지엠, 르노삼성차, 쌍용차의 절대적인 판매 대수는 더 줄어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몇 대의 부분변경 모델을 남겨두고 있으며, 르노삼성차와 쌍용차는 신차 효과를 낼만한 차종이 올해 없는 상황입니다.
참고문헌
통계청 http://kostat.go.kr/
기아자동차 http://www.kmcir.com/
한국경제신문http://www.hankyung.com/
오토기어 www.autogear.co.kr
한국 자동차산업 연구소http://kari.hyundai.com/Public/default.aspx
http://www.hyundai.com/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기아자동차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 기아자동차 중국진출마케팅전략 기획안INDEXI. 기아자동차 기업소개1. 기아자동차 기업개요2. 보고서 요약3. 기아자동차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기아자동차의 문제점분석 (점유율 하락의 원인)II. 중국 자동차시장 분석1. PEST 분석2. 5 Forces Model 분석III. 기아자동차 기업상황분석1. 기아차 가치사슬분석2. 기아자동차 핵심역량분석IV. 기아자동차 중국시장 마케팅, 경영전략 기획1. 시장침투 마케팅전략 제안2. 시장개발

  • 기아자동차 기업현황과 성공사례/ 기아자동차 SWOT,마케팅,경영전략사례/ 기아자동차 향후시사점 연구
  • 기아자동차 기업전략 사례연구INDEX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정체성2. 기아자동차의 성공사례3. 기아자동차 기업환경분석4. 자동차산업의 특징5. 기아자동차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6.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1) 뉴로마케팅 전략(2) 스포츠마케팅 전략7.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 전략사례8. 해외직접투자 성공요인 분석9. 결론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1) 기업개요기아자동차는

  • 기아자동차 기업현황과 성공사례/ 기아자동차 SWOT,마케팅,경영전략사례/ 기아자동차 향후시사점 연구
  • 기아자동차 기업전략 사례연구INDEX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정체성2. 기아자동차의 성공사례3. 기아자동차 기업환경분석4. 자동차산업의 특징5. 기아자동차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6. 기아자동차 마케팅전략(1) 뉴로마케팅 전략(2) 스포츠마케팅 전략7. 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 전략사례8. 해외직접투자 성공요인 분석9. 결론1. 기아자동차 기업소개(1) 기업개요기아자동차는

  • [마케팅] 현대-기아 자동차의 마케팅전략
  • 기업 들의 줄도산이 우려되는 현시점에서 현대․기아자동차의 마케팅 전략을 조사함으로써 위기 극복의 방안 모색▲ 서론 : 주제선정의 동기 및 배경▲ 본론 : 1. 현대ㆍ기아차 소개( 회사소개 )( 경영 - 마케팅전략 부분에 관한 소개 )2. 현대ㆍ기아차의 특징적 마케팅 부분의 분석          ( 현대 - 실업자 프로그램 )           ( 기아차 - 디자인 마케팅 )         3. SWOT , STP 분석( SWOT 분석 )( STP 분석 ) ▲ 결론 : 현재 마케팅전략의 시

  • 기아자동차 `쏘울`의 디자인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 증진 성공사례 연구
  • 연구□ 기업선정 : 기아자동차 ‘쏘울’□ 목 차1. 서론: 연구의 배경 및 목표2. 본론1) 마음을 흔들어야 팔린다! -감성마케팅① 좋은옷도 남과 같은 건 입기 싫은사람들. - 감성시대의 도래 - ② 감성마케팅이란 무엇일까? - 감성마케팅의 이론적 개념③ 감성마케팅사례 – 디자인을 중심으로한 감성마케팅(데카르트 마케팅이도 이중에 하나로 소개)2) 남과 다른 나만의 차 - SOUL의 탄생① 내차는 세계 3대 디자이너가 만들었다! - KIA의 디자인경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