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프랜차이즈 업체의 해외진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9.04 / 2015.09.0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한국 프랜차이즈업체의 해외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분석한 자료로 국내의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로 파리바게트 중국 진출, 카페베네 미국진출,
롯데리아 베트남 진출, 설빙 태국진출 등 상세하게 분석한 자료임
목차
I. 프랜차이즈의 정의
II. 해외의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III. 국내의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 파리바게트, 카페베네, 롯데리아
IV.‘설빙’의 해외진출 전략 분석
V. 종합적인 결론
본문내용
III. 국내의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 미국의 커피문화

0 스타벅스의 성행
0 테이크 아웃 문화의 발달

* 카페베네의 미국 진출 전략

0 코피스(Coffice)족 겨냥
- 와이파이, 편안한 의자 등의 제공
0 뉴욕 시장 진출 (최초 진출)
- 성동격서(聲東擊西)의 전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test1***
    (2017.10.30 11:20:4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읽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네요
  • sweetds***
    (2017.09.06 10:42:43)
회원 추천자료
  •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분석] BBQ(비비큐) 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
  • 진출 위기 분석Ⅴ. 바람직한 중국 현지경영 전략1. 제품 브랜드 수준전략2. 사업부 단위 수준전략3. 기업 수준 전략Ⅵ. 결론Ⅶ. 참고문헌 및 자료Ⅰ.서론 80년대에 한국의 패스트푸드산업은 급속하게 성장하기 시작했다. 경제성장과 이에 따른 국민소득 증가, 해외 다국적 외식기업의 진출, 해외 다국적 기업 여러 나라에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세계적 규모로 생산․판매하는 대기업≒ 국제기업․ 세계기업 의 국내 진출에 영향을 받은 국내 업체들

  • 국제경영,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해외 유명브랜드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도 계속 가속화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국내에서 갈고 닦은 경험을 바탕으로 경영노하우, 기술노하우, 브랜드 노하우 등을 판매하고 그에 대한 로열티를 받는 등 계속해서 많은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중국 시장 진출을 서두르고 있다. 그러나 우리 프랜차이즈 기업 중에는 단순히 시장성만을 보고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실패한 사례가 많았고 거슬러 올라가면 국내의 대기업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업체도 따라올 수 없는 발전을 이뤄내었고, 이는 많은 예비 기업 경영자들이 본받아야 하는 경영자상 중의 하나라고 생각된다. 본죽 성공사례 연구를 하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의문 중 하나는 ‘본죽의 성공이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까’하는 것이었다. 경쟁자에 대한 자료를 찾아보면서, 현죽 등의 경쟁업체가 뒤를 쫓아오고 있었고, 그런 경쟁업체들이 본죽을 따라해 현재 음식메뉴와 가격, 인테리어 면에서 특별히 차별화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

  • [졸업][외식산업]한식의 세계화를 위한 한식패밀리레스토랑의 메뉴전략
  • 해외 진출에 대한 두 업체 비교 . 172. 해외진출에 성공한 한식 레스토랑 사례분석 . 183. 외국인의 한식에 대한 견해 19가. 외국인이 선호하는 한식 19나. 외래관광객이 생각하는 한국음식의 장단점에 대한 조사 23다.

  • [국제경영전략] 로만손 글로벌전략
  • 업체 매출 현황 11 로만손의 브랜드군 12 로만손의 유통시장 진출 계획 13 로만손의 SWOT 분석진출 14Ⅰ. 로만손 소개국내 시장이 개방되기 전 대부분의 국내 업체들은 정부의 보호정책 아래에서 브랜드의 중요성은 도외시 한 채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생산 위주의 전략에만 치중해왔다. 그러나 선진국의 수입개방 압력과 정부의 수입 자유화 정책으로 시장이 개방됨에 따라 국내시장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진출하여 빠른 속도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