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경영전략(마케팅,광고,벤치마킹전략,빅데이터 활용전략) 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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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 자라 브랜드분석과 ZARA 경영전략(마케팅,광고,벤치마킹전략,빅데이터 활용전략) 분석및 ZARA 성공요인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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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ZARA의 설립

2.ZARA의 MIS전략

3.ZARA의 경영전략
- 마케팅,상품화,광고
- 재무와 성장

4.ZARA 성공요인과 한계점

5. 패스트패션과 SPA에 대해

6. 경쟁사분석

7. ZARA 벤치마킹 사례

8. ZARA의 현재

9. ZARA의 빅데이터 활용사례
본문내용
미국 MIT 대학과 함께
전 세계 매장의 판매와 재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최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재고 최적 분배 시스템 개발

전 세계 400여 개 도시에 있는
각 매장의 판매 및 재고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고객별, 지역별 패션트렌드를 포착하여
신속하고 저렴하게 의류 제공
참고문헌
-논문) Zara: IT for fast fashion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815741
-논문)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유니클로(Uniqlo)와 자라(Zara)
김 주 헌(제1저자)숙명여대 경영학부 교수이 상 윤(공동저자)숙명여대 경영학과 대학원생 http://gmldud0727.blog.me/90183670409
http://mockups.co.kr/90171266831(빅데이터란? 빅데이터의 개념)
http://cafe.naver.com/gmakorea/14107 [ZARA] SPA브랜드란 무엇인가? (좋은경영천사) 작성자 강서연0318
http://blog.naver.com/gookbi_com/198307209([빅데이터 활용] Zara 의 빅데이터를 통한 판매량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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