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트박스 ARTBOX 기업분석과 아트박스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Ⅰ. 아트박스 기업개요

Ⅱ. 아트박스 기업상황분석
1. 자사분석
2. 중국시장분석
3. 시장변화분석
4. 고객분석
5. 경쟁자분석

Ⅲ. 아트박스 SWOT분석

Ⅳ. 아트박스 STP전략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설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Ⅴ. 아트박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촉진)
1) 기프트 마케팅
2) 유동인구 많은 곳과 제휴
3) PPL전략
본문내용
- 비용적 측면을 고려한 가격전략
팬시의 경우 캐릭터 등에 대한 라이선싱 등의 추가 비용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같다고 보이는 완구에 비해 비용이 더 들어간다. 보통의 라이선싱의 경우는 회사마다 다다르지만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디즈니의 경우 한국 중소기업과의 계약 기준으로 납품가의 14%를 디즈니에 라이선싱을 지불해야 된다. 때문에 수익적인 측면에서도 보통의 완구보다 비용이 들기 때문에 완구보다 비싼 가격이 필요한 시점이다. 결론적으로 일반적인 완구보다 조금 높은 가격의 가격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경영론] 코카콜라 국제기업성공사례
  • 기업 미션과 목표3. 해외 진출 현황Ⅱ. 코카콜라(Coca-cola) 특유적 현황1. 코카콜라 사의 한국 진출 현황1) 진출 과정 및 주요 내용2) 진출 현황3) 한국 코카콜라 조직 구조4) 소비자 기호 분석2. 기업 목표1) 전략적 목표2) 재무적 목표3. 현지 전략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환경분석(외부, 내부환경분석)5) 디자인 전략6) 스포츠 마케팅7) TV마케팅4. 경쟁사 분석5. 성과6. 성공 요인7. 문제점 개선 방안과 향후 전망1) 문제점2) 개선 방안3) 향

  • [마케팅관리]햄버거시장 마케팅전략-맥도날드 vs 버커팅 vs 크라제버거
  • 마케팅 전 영역에서 차지하는 매출액은 작지만 훌륭한 달러박스이다.positioning적당한 가격과 다양한 종류의 메뉴로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소비층에 접근3-2-3. 버거킹 4P분석2)-①product : 다양한 종류와 개성 중시와퍼,세트메뉴, 어린이메뉴, 사이드메뉴DIY 형식의 제품구성 가능2)-②price : 가격 리포지셔닝으로 타사와의 가격 경쟁력 제고저가 제품의 개발이원화된 가격 전략2)-③place : 비교적 중간정도의 유통 집약도매장개발 가속화2)-4④promot

  • 넥슨 기업소개&현황
  • 아트박스, 모닝글로리등 문구점과의 제휴 (오프라인)-제휴PC방* 직원이 직접 책임 운영하는 지사체제 + 전국 주요도시 총판 체제로 운영* PC방 영업전담 인력 : 60여명(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 책임 담당제)* 담당자별로 로컬지역을 배정, 1:1 책임관리제 시행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 연계 촉진- 홍보모델 선정- 다양한 영역 판매 촉진-연계 촉진*현재 편의점CU의 전신 ‘훼미리 마트’와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한 ‘메이플 스토리’

  • 넥슨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회사소개, SWOT , 4P, 5C, 마케팅 전략, STP]
  • 마케팅을 하였다.- 게임 아스가르드의 주제가를 중국최고의 인기가수 F4가 불름으로써 중국, 대만, 일본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스타마케팅도 하였는데, 마비노기-박정아, 아스가르드-박소희, 카트라이더- 우리와 같은 연예인을 내세워 게임을 소개했다.- 가입자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하였다. 넥슨은 온라인 게임 회사이지만, 오히려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갔다.< SWOT 분석 >▷ Strength1. NEXON은 현재 17개

  • CGV VS 롯데시네마 마케팅전략(SWOT,STP,4P)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전략들을 필요로 하게 되었고 해외 진출을 준비 하게 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CGV를 포함한 대형 멀티플렉스 극장들의 해외 진출이 시도 되고 있다. 그 결과는 아직 성공적인지 확실히 언급 할 수 없지만 멀티플렉스 업계에서 자신들의 한계점을 직시하고, 새로운 도약방안을 찾고 있는 과정중이라는 점을 인식 할 수 있다.본론1 CGV, 롯데시네마 기업분석 CGV-회사 개요회사명 : CJ CGV 주식회사 / CJ 그룹소속설립일 : 1996년 12월 20일대표이사 : 서 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