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폴라 PHOLA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판매자 할인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NS 폴라 PHOLA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주제선정배경

2. SNS 시장환경분석
1) SNS 시장분석
2) 소비자분석
3) 경쟁자분석
4) PHOLAR 폴라 서비스분석

3. 폴라 SWOT분석

4. 폴라 마케팅전략 수립1) STP전략(!)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
(3) Positiong (포지셔닝)
2) IMC 전략기획

5. 결론 및 마케팅 기대효과
본문내용
소비자들은 폴라에 대해 인스타그램의 짝퉁이라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실제 폴라 사용자들은 ‘진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눈치보지 않고 업데이트하고 수집할 수 있어서 좋다, 보기 싫은 사진을 피할 수 있다, 좋아요나 댓글에 대한 부담감이 적다’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타 SNS를 사용할 때 경험했던 상대적 박탈감이나 가짜 자신의 모습을 폴라에서는 찾아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차별우위를 강조하여 ‘인스타 그램 짝퉁’이라는 인식에 대한 개선을 할 것 이라는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기업소개2. STP 분석3.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광고전략-판촉전략4. 코카콜라 서비스전략 분석5. 코카콜라 CRM 전략분석6. 코카콜라 경쟁상황분석7. 코카콜라 현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 제안8. 코카콜라 SWOT분석1. 코카콜라 기업소개코카콜라컴퍼니는 400개가 넘는 브랜드의 음료를 만드는 회사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가 있다. 1886년 존 펨버튼이 만든 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 카페베네 vs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커피빈,카페베네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기업분석(2) 카페베네 기업분석Ⅱ. 본론1. 커피빈 브랜드전략과 마케팅전략(1) 가격전략(2) 인지도분석(3) 인테리어 전략(4) 커피빈의 마케팅전략 (5) 커피빈 국내시장 현황분석(6) 맛(7) 제품분석(8) 이벤트전략2. 카페베네 브랜드전략과 마케팅전략(1) 가격전략(2) 인지도분석(3) 인테리어 전략(4)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5) 카페베네 국내시장 현황분석(6) 맛(7) 제품분석(8) 이벤트전략Ⅲ. 결론1. 두 브랜드의 문제점분석 및 해결방안 제안(1) 커피

  • 한솥도시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한솥도시락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
  •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연구CONTENTS1. 한솥도시락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비전(3) 경영철학(4) 한솥의 History2. 한솥도시락 기업특징(1) 제품의 특징(2) 기업운영 특징(3) 체인점의 특징3. 도시락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한솥도시락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한솥도시락 마케팅전략 성공사례6. 향후 글로벌마케팅 전략제안(1) 제품전략(Product) 제안(2) 가격전략(Price) 제안(3) 유통전략(Place) 제안(4) 촉진전략(Promo

  • [미디어 경제학] 기업화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한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분석(SCP, 마이클 포터 5 FORCES, 3V 분석 모형)
  • 및 업무 영역경영 기획팀재무 관리팀사업 기획팀-부가사업 기획대표 이사-경영 관리-조직 관리-작품 선정 및 계약-홍보/마케팅의 총체적 역할팀장 (실장)-조직 관리-작품 선정 및 계약-광고 계약-홍보/마케팅-소속 연예인 관리매니저 (현장, 로드)-현장 관리-차량 관리-스케줄 관리-현장 스텝 관리홍보팀-매체 관리-기사 관리-팬클럽 관리-홈페이지 관리(박성혜 2006, ‘기업형 연예 매니지먼트 회사의 매니지먼트 시스템 분석과 개선 방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 실패사례연구및 크라운베이커리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크라운베이커리마케팅전략 기획안INDEX1. 들어가며2. 크라운베이커리 전략분석 및 경쟁사분석1)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 분석(1) SWOT분석(2) STP 전략분석(3)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2) 경쟁사 전략분석 (파리바게트,뚜레쥬르)3. 크라운베이커리 시장재진입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1) STP 전략제안(2)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1) Price 2) Product3) Place 4) Promotion 4. 결론 및 나의의견참고자료1. 들어가며우리나라 최초의 베이커리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