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입니다.

총 25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CGV 자사분석
(1) CGV 기업개요
(2) 4P 분석을 통한 자사분석

2. 경쟁자분석
(1) 롯데시네마 기업개요
(2) 4P 분석을 통한 경쟁사분석 -롯데시네마
(3) 메가박스 기업개요
(4) 4P 분석을 통한 경쟁사분석 -메가 박스

3. 소비자 분석

4. 유통전략 분석

5. 산업구조 분석 (5 FORCE 모델분석)

6. CGV SWOT 분석

7. CGV 마케팅 4P 전략

8. CGV STP 분석

9. CGV 마케팅 전략 체계

10. 경쟁우위 전략

11. CGV 매장 방문 후기

본문내용
SO
-국내선도 기업으로써 강점/경험을 토대로 중국시장 진출에 있어 유리한 전략 구상

-중국시장 진입 시 노하우를 통해 부가비용을 줄이고 선도기업으로써 시장진입의 단점을 경험한바 있어 단점을 보안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중국영화관 푸드코너에서는 대부분 팝콘을 팔고 있는데 현지인들에게 익숙한 먹거리를 파는 것이 좋다.ex) 월병, 전갈튀김, 샤치마 등


WO
-CGV는 배트남과 중국에 진출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입했다. 그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적어도 1~2년 정도의 기간이 필요하다.

-ATP 상승으로 기업들의 수익을 더 높일 기회가 생기고 있다. CGV는 이 기회를 살려서 손실을 전감하고 기간을 단축하여 내실을 강화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굿굿해요 분량도 많고 조아여
  • 59439***
    (2020.06.16 16:30:1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 42059***
    (2018.10.21 15:38:27)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자료 감사히봤습니다
  • 77909***
    (2017.12.18 20:44:50)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aaaa0***
    (2016.05.31 18:14:20)
회원 추천자료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경쟁사분석(1) CGV(2) 메가박스(3) 3사의 포지셔닝맵5. 롯데시네마 STP전략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롯데시네마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롯데시네마 문제점분석과 개선방안제안(1) 롯데시네마의 현 상황과 문제점(2) 개선방안 제안(3) 전략의 기대효과8. 결론 및 나의의견1. 롯데시네마 기업분석(1) 롯데시네마

  •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CGV 서비스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망과 느낀점정리
  • 마케팅전략 사례-목차1. CGV 기업소개2. CGV 기업선정배경3. CGV 서비스전략 분석4. 경쟁사와 비교분석(1) 메가박스(2) 롯데시네마5. CGV SWOT분석(1) Strength(강점)(2) Weakness(약점) (3) Opportunirty(기회) (4) Treat(위협)6. CGV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CGV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그 외 마케팅활동9. CGV 미래전망과 느낀점1. CGV 기업소개∙No.1 Multiplex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CGV는 대한민국 영화관을 대표한다. 전

  • [소비자행동론]Multiplex 영화관 CGV 3D영화관 성공요인 및 향후전략
  • Multiplex 영화관ContentsCGV기업 소개3D & 4D 상영관이란?3D 영화시장 분석 및 소비자 조사경쟁사(롯데시네마,메가박스)분석CGV의 마케팅 전략성공요인 & 향후전략3D 영화가 개선해야 될 문제점71234561) 회사명(주) CJ CGV 2) 회사소개 설립일: 1996년 12월자본금: 270억, 매출규모 2500억총 출점수 25개, 총 스크린 250개3) No.1 Multiplex & Social Contribution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전국 최대 규모의

  • CGV 기업전략연구 - CGV 마케팅 SWOT,STP,4P 분석
  • REPORTCGV 마케팅사례CONTENTS1. CGV 기업개요2. CGV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3. 경쟁사 분석(1) 롯데시네마(2) 메가박스4. CGV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타겟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CGV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1. CGV 기업개요업게최초로 멀티플렉스 극장을 도입한 CGV는 가장 먼저 전국구 체인화 시대를

  • CGV 마케팅 4P전략과 CGV STP,SWOT분석 및 코로나 이후 시장분석과 CGV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CGV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영화관 선발 기업으로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지만 후발 업체의 모방, 공격적 시장 점유 전략으로 그 격차가 점차 좁혀지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고 최근 급속도로 성장한 넷플릭스, 왓챠 등의 스트리밍 서비스와 VR및 홈시어터의 보편화로 과거에 비해 대체재의 위협이 크게 증가하였다. 4. CGV STP분석(1) Segmentation 1) 지역에 따른 세분화- 인구적 특성- 지역적 특성과 분위기2) 연령에 따른 세분화- 청소년, 청년 (10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