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의 고객이익 극대화 전략& 국내커피회사중 점포수 1위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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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타 카페보다 30~40% 정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이유 중 하나는 작은 매장입니다.
이디야는 임대료가 비교적 저렴한 서브 스트리트에 매장이 많이 위치해 있고, 적은 인테리어 비용을 들여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디야를 입점시킬 때 확실하게 성공하지 못할 것 같은 위치에는 입점을 시키지 않는 전략을 취한 결과 폐점률이 1% 미만이라고 합니다
목차
1. 이디야 커피의 개요
2. 커피시장
3. 이디야 성장
4. 현재 경쟁사는?
5. 타사 브랜드 비교대조 (합리적인 가격)
6. 가격전략
7. 이디야 커피의 고객이익 극대화 전략
8. 신메뉴 출시 + 비니스트
9. 차별화된 경영전략(저비용 고효율 전략)
10. 가맹점주 우선주의
11. 4P분석
12. SWOT분석
13. 최고의 품질 지향
14. 문화경영
15. 독서경영
16. 락페스티벌
17. 내부 문화경영
18. 해외워크샵&추계야유회
19. 칭찬릴레이
20. 커피매거진
21. 사회공헌활동사랑의 김장/연탄/쌀/밥퍼
22. 문화마케팅
23. 사진전시회
24. 영남권 문화산책
25. 컬처워크
26. 뮤지컬 연출가 ‘위성신’ 페스티벌
27. 장애인의 날 캠페인
28. 점포별 점주/메이트 인터뷰
29. 사내 신상품 공모전
30.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사업
31. 커피 아카데미 / 커피 연구소
본문내용
15평 내외 작은 매장 크기
임대료가 비교적 저렴한 서브 스트리트에 매장이 위치.
작은 공간에, 적은 인테리어 비용을 들여 초기비용 절감.
또한 매출이 충분히 나오지 않을 것 같은 위치에는 입점시키지 않음

합리적인 가격 이미지
착한 기업 이미지 전달
타 카페보다 30~40% 정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이유 중 하나는 작은 매장입니다.
이디야는 임대료가 비교적 저렴한 서브 스트리트에 매장이 많이 위치해 있고, 적은 인테리어 비용을 들여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디야를 입점시킬 때 확실하게 성공하지 못할 것 같은 위치에는 입점을 시키지 않는 전략을 취한 결과 폐점률이 1% 미만이라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질 좋은 커피를 제공하는 이미지 뿐 아니라 착한 기업의 이미지도 함께 전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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