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일본에서 국제광고 홍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2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일본의 문화 및 일반적 특징
지리, 인구학적 특성
여 가 생 활
대중 문화 산업
사람, 소비자로서의 특성
일본의 광고스타일
● 개요
● 요소
광고시장현황 / 조직구조상의 특징
● 일본 광고시장과 업계 현황
● 일본 광고회사의 특성과 변화
● 매체환경과 특성
홍보, 마케팅사례
● 한국기업의 진출(국제홍보/마케팅사례)
1) 현대자동차
2) 패스트푸드의 한국풍
3) 컴투스(모바일게임업체)
4) 진로소주
5) 이네트(인터넷솔루션기업)
● 일본내 기업(국내홍보/마케팅)
- 본문내용
-
테즈카 오사무’라는 삽화작가의 등장과 함께 일명 ‘스토리 만화’ 또는 코믹한 내용의 삽화가 일본에서 독특한 방식으로 발달하기 시작했다. 동시에 이러한 출판물의 주요 독자들은 1946년과 1949 년의 '베이비 붐' 시대에 태어났는데 이들이 자라면서 다양한 종류의 ‘만화’(漫畵)가 등장 하게 되었다. 1960년대 이후 만화의 독자층은 젊은이에서 30대와 40대 중장년까지 꾸준히 확대되었다. 1996년 현재 ‘만화’는 일본판매 서적의 22.0%, 잡지의 38.5%를 차지하며 여러 종류의 예술과 문화에 큰 영향을 끼쳤다.
최근, 일본이 유럽, 미국, 아시아 국가에 수출하는 만화는 증가하고 있다. 대만이나 홍콩, 한국과 같은 곳에서는 대규모 일본 출판업자들과의 독점 라이센스 계약하에 최신 인기 만화들이 대량으로 번역되어 출판되고 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아키라’(오토모 카츠히로 作), ‘바람의 계곡 나우시카’(미야자키 하야오 作), ‘드래곤 볼’(토리야마 아키라 作) 등의 만화가 번역되어 큰 인기를 끌었으며, 많은 새로운 만화가 일본에서 수입되고 있다. 미국에서는 일본의 만화와 에니메이션의 주제에 관한 논쟁이 있었는데 ‘만화’ 장르는 그 자체로 세계 각지에서 친숙한 단어로 인식되어 가고 있다.
1997년 여름, ‘에반겔리온의 종말’과 ‘모노노케 히메’(모노노케 공주) 이라는 두 개의 만화영화(에니메이션 영화)가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