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댕기머리 소개
2. 댕기머리 브랜드 전략의 중요성

Ⅱ. 본론
1. 두리 화장품, 그리고 댕기머리의 시작
2. 탈모 방지 샴푸 시장과 잠재적인 경쟁자
3. 댕기머리 브랜드 전략 프로세스

본문내용
탈모 방지 한방 샴푸 시장의 중요성
두리화장품, 그리고 댕기머리의 시작
현재 탈모 방지 샴푸 시장과 잠재적인 경쟁자 분석
댕기머리 브랜드 전략 프로세스

브랜드 비전과 포지셔닝의 수립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 설계와 실행
브랜드 성과 측정 및 해석
브랜드 자산 강화 및 리뉴얼


(1) 브랜드 비젼과 포지셔닝의 수립

(2)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의 설계와 실행

브랜드 요소의 선택
브랜드명 - Oriental 강조
로고와 심볼

마케팅 활동 – 상품 전략

판매처별 특성화 된 제품들

차별화 된 효능에 따른 제품들

마케팅 활동 - 가격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경영,시장,사례,swot
  • 댕기머리 샴푸 마케팅 전략댕기머리 소개A. 브랜드 소개B. 탈모시장 및 한방샴푸 시장II. 댕기머리 STP 전력A. SegmentationB. TargetingC. PositioningIII. 댕기머리 전략 도출A. 댕기머리 강점, 약점 분석B. 댕기머리 전략 도출IV. Q & AⅠ. 브랜드 소개 댕기머리 소개회사이름 : 두리 화장품산업구분 : 생활용품산업 (샴푸 및 화장품)기업비전 :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한다기업목표 : Health & Beauty기업가치 : Originality, Beauty, Human대표제품 : 댕기머리Ⅰ. 탈모

  • 댕기머리 한방샴푸 시장 점유율 1위 마케팅전략
  • 전략마케팅 이슈IMC 이슈IMC목표TCFlow Chart성과측정IMC컨셉IMC목표IMC전략1-1. 시장분석시장분석샴푸시장 규모1300억한방 샴푸시장 (1위-려, 2위-리엔,3위-댕기머리)4400억전체 샴푸시장 (1위- 려,2위-미장쏀,3위-엘라스틴)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샴푸시장 머니 투데이,진혜영기자(2013)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무실리콘 샴푸 로 트랜드 변화샴푸시장 규모, 성장률, 시장 점유율샴푸시장 트랜드 분석일반한방퍼퓸무실리콘31241-2. 브랜드 스냅샷 &

  • 댕기머리,한방샴푸,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머리를 감고 한방적인 방법을 쓰자헤어케어판매 계열 업계들에서는한방샴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이중에서도 한방 샴푸 ‘댕기머리’는!1998년 두리화장품에서 출범후 12년간 국내한방 헤어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자사분석회사 연혁1998년 05월 ‘두리화장품’설립.2002년 10월 댕기머리 GOLD출시.2003년 10월 댕기머리 단오 출시.2005 년 3월 댕기머리 뉴골드 출시.2007년 8월 여성기초 화장품 ‘자생연’ 브랜드 출시.2008년 03월 남성기초

  • 댕기머리샴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댕기머리 샴푸의 마케팅 전략댕기머리 샴푸의 선정 이유 및 요약댕기머리 샴푸는 1999년 ㈜ 두리 화장품에서 처음 출시하여 “탈모방지 기능성 한방샴푸” 로서 엄청난 성장세를 이어왔다. 3년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가 하면, 한글 브랜드 인지도 샴푸 부문 1위 등 현재까지의 댕기머리라는 브랜드의 성과는 괄목할 만한 수준이다. 하지만 2008년 5월 늘어나는 2030여성탈모시장을 타겟으로 출시된 ㈜ 아모레 퍼시픽 사의 한방샴푸 “려”에

  • 댕기머리샴푸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보고서
  • 댕기머리 목차Ⅰ. 댕기머리 샴푸에 대한 소개Ⅱ. 댕기머리 샴푸의 현황과 시장 환경1. 3C분석 1)Company자사분석 2)Competitor경쟁자분석3)Customer 고객분석 2. 환경 분석1)거시적 환경 분석2) 미시적 환경 분석 Ⅲ. 발전 방향1. SWOT 분석2. STP 전략 3. 4P Mix 전략 Ⅰ. 댕기머리 샴푸에 대한 소개1. 댕기머리Brand Story자연을담고 진화하는 한방샴푸 댕기머리 – 꾸미지 않은 근원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2. 댕기머리 제품 소개① 헤어케어 제품-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