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미래 전략제안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브랜드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미스터피자 미래 전략제안에 대해 총 48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1) MPK 그룹(미스터피자) 개요
2) 미스터피자 선정배경

2. 미스터피자 제품소개
1) 피자, 사이드메뉴
2) 제품 제조법

3. 미스터피자 전략 분석
1) SWOT 분석
2) STP 전략
3)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4) 경쟁사 분석 - 피자헛 비교

4.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미스터피자 vs 피자헛

5. 설문지 분석

6. 미스터피자 새로운전략 제안
본문내용
1. 기업분석
2) 선정이유

미스터피자가 피자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미스터피자를 대표적인 경쟁사인 피자헛과 비교하여 어떤 면에서 더 우위를 갖고 있는가

미스터피자가 1위를 유지할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사례분석
  • 미스터 피자사례 분석 목차1.기업소개 2.상황분석3.STP,4P 4.SWOT 분석5.블루오션 전략 6.제안1.기업소개미스터피자는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 1990년 일본의 ‘미스터피자 JAPAN’사와 기술제휴로 탄생된 이후 현재는 ㈜한국미스터피자가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21년간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현재 약 415개의 가맹점을 갖고 있는 대표 피자 브랜드로 발돋움했다.기업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피자헛과 그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CONTENTS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2.1 피자헛의 유래2.2 얌브랜드2.3 한국의 피자헛3. 해외 진출 전략3.1 피자헛의 해외 진출 일반 전략3.2 미스터피자의 해외 진출 전략3.2.1 현지화 전략3.2.2 차별화 전략3.3 피자헛의 타국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인도 시장3.3.1 미국내에서의 피자헛 마케팅3.3.2 피자헛의 중국 진출 성공3.3.3 피자헛의 인도 현지화 마케팅 전략3.4 피자헛의 한국 진출3.4.1 한국 피자 시장

  • 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피자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r. Pizza- 목 차1. 선정동기2. 소개- 기업비전- 핵심가치(Core value)와 공유가치 (Shared value) - 회사 이념3. 연혁4. Mr.pizza의 컨셉5. 해외진출현황6. 마케팅 믹스 (4P)7. SWOT분석8. STP분석9. 경쟁사 분석10. 미래의 마케팅 전략1. 선정동기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이다. 요즘 빠르

  • 롯데리아 마케팅전략분석과 롯데리아 문제점분석및 극복전략/롯데리아 경쟁사분석과 롯데리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과 함께, 우리 조는 계속된 조사와 분석을 통해 미력하나마 롯데리아가 향후 취해야 할 마케팅 전략에 대해 대안을 제시해보고자 한다.Ⅱ. 롯데리아 회사소개㈜롯데리아는 롯데그룹 내 식품부문계열사 중 햄버거 판매를 주 업종으로 하고 있는 회사로 롯데리아(Lotteria)라는 이름은 롯데그룹의 롯데(Lotte)와 원하는 음식을 직접 가져다 먹는 셀프서비스 식당을 뜻하는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이다. 본래 롯데그룹의 설립자는 재일 한국인 신격

  • 미스터피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스터피자 문제점분석및 미스터피자 새로운전략 제안레포트
  • 미스터피자 전략분석1) 미스터피자 SWOT 분석●Strength-미스터 피자는 순수 국내 브랜드이다.-여성을 타겟으로 한‘우먼피자’를 강조하고 있다.-샐러드 바의 메뉴가 다양하다.-고객만족 서비스가 철저하다.-SNS 활용도가 높다.●Weakness-광고 효과가 타사에 비해 부진하다.-신제품 출시에 비해 인지도가 낮은 편이다.-멤버십 카드가 부재하고 있다.●Opportunity-국내 소비자들의 식습관이 서구화 되고 있다.-중국 진출 활동이 활발하다.-많은 점포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