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미스터피자 피자시장 미스터피자 외식사업 미스터피자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NDEX
1. 미스터피자 기업개요
2. 미스터피자 SWOT분석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요인
Threat 위협요인
3. 미스터피자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5. 가족마케팅 전략
가족마케팅이란?
전략제안
가족마케팅을 적용했을 때의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기업개요
1.‘미스터 피자’ 소개
㈜MPK Group의 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지난 22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2012년 기준 전국 4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명실공히 국내 Best Pizza Brand입니다.
기업명
㈜MPK Group Inc.
창립일
1990년 9월 12일
자본금
64.9억원 (합병 후 기준)
매장 수
총 431개점 (2012년)
국내 403개점,
중국 24개점, 미국 2개점, 베트남 2개점
2008년 350개 매장으로 매장 수 피자업계 1위, 매출액 1위
2009년 피자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
2011년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해외시장 매장 운영
s
w
o
t
높은 고객 충성도 및 브랜드 인지도
여성 소비자의 선호도 우위
건강한 방식으로 만드는 제조 공정
국산 브랜드로 로열티를 지불할 필요가 없음
제품차별성-담백한 맛
SWOT 분석
1. Strength 강점
s
w
o
t
비체계적인 광고활동
일관성이 결여된 매장관리
여성에게만 편중된 마케팅
낮은 배달시장 점유율
장년층에게 약한 브랜드 인지도
SWOT 분석
2. Weakness 약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의 국내시장진출과마케팅 전략I. 서 론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II. 본 론 1. 국내 피자시장 분석2. 마케팅 전략 분석1) STP 2) SWOT3) 4P 3. 성과 분석III. 결 론1. 성공 요인2. 문제점 및 해결방안1. 기업선정이유피자 업계뿐만 아니라 패스트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등 외식업종마다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서로 각축전을 벌이며 이미 시장의 상당부분을 잠식하고 있으며 외식업뿐만 아니라 유통업, 서비스업에도 이미 상당

  • [호텔관광서비스론] 미스터피자(Mr.Pizza) 분석
  • 목 차Ⅰ. 기업소개1. 기업선정이유2. 미스터피자 소개3. 기업연혁4. 경영성과Ⅱ. 성공요인분석1. STP분석과 포지셔닝 전략2. 7P를 통한 분석3. SERVQUAL모형을 통한 분석4. SWOT 분석5. 환경분석(1) 환경분석(2) 경쟁자 분석6. 미스터피자만의 특징적 서비스Ⅲ. 결론1. 성공요인 정리2. 향후 미스터피자가 나아 갈 방향Ⅰ. 기업소개1. 기업선정이유외식문화가 발달하면서 우리에게 가장 친근한 외식음식이 바로 피자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러한 이유로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목차브랜드 소개 -- 미스터피자에 대하여2. 브랜드 선정 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미스터피자 - 기업이념 -- 미스터피자의 전략 - SWOT 분석 -- STP 분석 - 마케팅 전략 (4P)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현재 진행중인 광고 마케팅과 이벤트 - 미스터피자의 경쟁력 -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 미스터피자의 성장 5. 경쟁사 분석피자헛 - 기업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4P)-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파파존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분석2.1 파파존스 소개 2.2 기업분석2.2.1 재무제표 분석2.2.2 재무비율 분석3.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3.1 미스터피자3.1.1 SWOT분석.3.1.2 STP전략.3.1.3 4P3.2 저가형 피자3.2.1. SWOT분석3.2.2. STP전략3.2.3. 4P전략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4.1 SWOT 분석4.2 STP 전략4.3 4P 전략5. 마케팅 전략 제안5.1 마케팅 전략 개괄5.2 세부전략 (4P)6. 참고문헌1. 파파존스 선정배경 우리나라 사람들이 치킨다음으로 즐겨먹는 것은 피자이다. 피자업계는 최근의 글로벌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분석2.1 파파존스 소개 2.2 기업분석2.2.1 재무제표 분석2.2.2 재무비율 분석3.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3.1 미스터피자3.1.1 SWOT분석.3.1.2 STP전략.3.1.3 4P3.2 저가형 피자3.2.1. SWOT분석3.2.2. STP전략3.2.3. 4P전략4.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분석4.1 SWOT 분석4.2 STP 전략4.3 4P 전략5. 마케팅 전략 제안5.1 마케팅 전략 개괄5.2 세부전략 (4P)6. 참고문헌1. 파파존스 선정배경 우리나라 사람들이 치킨다음으로 즐겨먹는 것은 피자이다. 피자업계는 최근의 글로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