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바 ARIBA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아리바의 위기극복전략분석및 향후 시사점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17 / 2015.03.17
  • 21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리바 ARIBA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아리바의 위기극복전략분석및 향후 시사점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아리바 기업개요
1) 기업미션
2) 주요업무
3) 기업연혁

2. Ariba, SAP에 합병되다

3. 아리바 기업환경분석
1) 아리바 SWOT분석

4.아리바의 기업 서비스분석
1) Ariba기업 상거래 솔루션
2) Ariba기업 상거래 서비스
3) Ariba판매자 서비스 및 지원

5. 아리바의 위기상황분석

6. 아리바의 위기극복을 위한 노력
1) 경영 및 마케팅의 변화
2) 시장 속 기회 포착

7. 아리아의 기술적용 기업들의 성공사례분석

8. 향후 Ariba네트워크의 발전방향연구

9.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그리고 절감을 이루어낸 멕시코의 호텔 기업 POSADAS, 제 시간에 맞춘 송장 수신과 매뉴얼 통합, 정시 지불 등의 효과를 얻은 영국의 다국적 제약회사 GlaxoSmithkline, 지속가능한 비용 절감과 효율성 등을 이끌어낸 말레이시아의 은행 AM bank 등이 성공 사례로 손꼽힌다.현대 정보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클라우드’의 이점을 잘 이용한 Ariba의 기술과 위기 극복을 위해 펼쳤던 여러 가지 노력들, 그리고 우리 조가 제안한 향후 Ariba의 네트워크 발전 방향 등을 종합한다면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 등에서 더 높은 점유율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매스티지전략] 매스지티 전략에 대한 연구- 빈폴
  • 및 우리의 결론지금까지 매스티지 전략을 중심으로 빈폴의 경영 전략을 살펴보았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하에서 기업들이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전략을 펼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다가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다. 매스티지 전략 또한 이런 맥락에서 탄생한 전략이며 그 시대의 문화와 흐름이 어우러진 하나의 결과물인 것이다. 이러한 매스티지 전략이 기업에 시사하는 점을 살펴보고 그에 따른 매스지티 전략의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 기업이며 어떤 전략들을 가지고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지 SWOT분석, 4P전략, 오감마케팅, 기타 마케팅 전략 및 성공과 실패 사례를 통한 시사점까지 살펴보도록 하자.II. 본론1. ‘STARBUCKS’에 대하여 1) 역사와 창업배경① 스타벅스의 역사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 [지방행정론] 경상남도 SWOT분석을 통한 전략 제안
  • SWOT분석1) SO전략귀농촌 꽃 신도시(오수영)축제 연계 여행상품개발(박재환)남해 다도해 크루즈(심고은)2) ST전략교육특성화정책을 통한 인구유입 및 지역 경제 활성화(김경현)매실의 상품화 도전 등을 통한 지역 경제 구조의 안정화 방안(권나영)3) WO전략신재생에너지 연구소 및 산업 단지GN 밸리설립(이종혁)외국기업 투자 촉진지구 설립(정가영)4. 행정구역 개편(조원 일동)Ⅲ. 결론(권나영, 정가영)Ⅳ. 참고문헌(권나영, 정가영)Ⅰ. 서론1. 연

  • [유통관리] 롯데마트 회원제 창고형 할인 매장 빅마켓(vic-market)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및 기타 롯데 상품권2. 기업 개요VIC-Market2. 기업 개요역사와 약력- 2012년 6월 28일 빅마켓 1호점(금천점) 개점- 2012년 9월 13일 빅마켓 2호점(신영통점) 개점- 2013년 3월 빅마켓 3호점(영등포점) 개점 예정3. 산업 분석코스트코 매출 이익코스트코는 창고 수를 증가하고, 골드 스타들과 비즈니스 회원 모두에서 증가했다. 가장 최근의 보고서로서, Coscto 지금은 598 창고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관리는 향후 10~12년에 의해 1000 창고를 운영

  • 롯데마트 시장진출 보고서-해외투자론
  • 분석1) 중국 유통 구조의 변천사2) 중국 유통 산업의 특징3. 롯데마트의 중국 진출 배경 4. 롯데마트 투자 실태 분석가. 입지요소나. 형태요소 다. 생산요소5. 롯데마트 투자 결정의 타당성가. 논리적 타당성1) 독점적 우위2) 입지적 우위3) 내부화 우위나. 전략적 타당성 1) SWOT 분석2) 4P 전략3) 차별화 전략4) 진출 및 확장 전략 다. 투자기대와 영향 분석의 타당성 라. 투자 수립 과정의 타당성 6. 경쟁기업 현황가. 월마트나. 이마트Ⅲ. 투자 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