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희성전자 미국 진입전략제안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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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희성전자 기업소개
2) 기업 선정배경
3) 희성전자 주요제품소개 (핸드폰 터치액정)

Ⅱ.본론
1) 거시환경분석
2) 희성전자 SWOT분석
3) 미국시장 진입 경영전략 제안

Ⅲ. 결론
1) 시사점
본문내용
3) 희성전자 주요제품소개 (핸드폰 터치액정)

TSP란 간단하게 말해서 지금의 핸드폰 터치 액정이라고 설명할 수 있다. 과거 PMP나 부분 터치 인식 기기들이 TSP방식을 썼지만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Apple사의 아이폰이 출시되면서 다시 한 번 TSP가 재조명 받게 되었다. 특히 멀티터치, 빠른 응답속도 등의 장점이 극대화된 아이폰의 터치기능은 사용자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여 IT기기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게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보급률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완제품 시장에서는 Apple사의 아이폰이 시장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나 아이폰에 충당되는 부품들은 저가를 바탕으로 한 중국기업, 동남아 기업이 아닌, 비용은 다소 높지만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력이 바탕이 된 국내의 기업이 대부분 글로벌 소싱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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