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아큐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1.27 / 2015.01.27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목차
-
1.기업 및 브랜드 소개
2.아큐브의 마케팅
3.아큐브의 마케팅 성공요인
- 본문내용
-
1.기업 및 브랜드 소개
아큐브는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社의 정기교체형 소프트콘택트렌즈 브랜드입니다.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社는 1987년 세계 최초로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정기교체형 소프트콘택트렌즈 브랜드인 ‘아큐브’를 만들었습니다. 이듬해인 1989년, 미국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까지 출시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1991년 처음 ‘아큐브’ 가 출시되었고 그 이후 1997년 ‘원데이 아큐브’, 2004년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2010년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011년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그리고 최근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존슨앤드존슨社의 아큐브 브랜드는 2011년 기준 세계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36%, 2012년 기준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70%의 점유율로 국내뿐 만아니라 전 세계에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연맹,‘콘택트렌즈 국내/해외 판매가격조사’,2013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