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와 소비자행동] 대형할인점환경에 따른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주제 선정 동기와 전체 개요
본론
-대형할인점의 정의, 종류 및 특징
-대형할인점의 등장배경과 현재,미래
-(할인점)환경의 중요성
-할인점의 환경 종류와 소비자 행동 유형
-할인점 탐구 - 롯데 마트
결론
- 할인점 환경에 따른 소비자 행동 정리
- 본문내용
-
서론
대형 할인점은 유통업태중 가장 큰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사람들의 생활. 문화적 공간으로 자리잡음
&소비자 행동 연구에 적합한 환경
대형할인점의 정의
철저한 셀프서비스에 의한 대량 판매방식을 이용하여, 제조업자가 지시한 가격표상의 정찰가격을 보다 낮은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 면적 합계가 3000㎡이상인 신규소매업태
대형할인점의 종류 및 특성
1.할인점(discount store)
2.대중 양판점(general merchandising store)
3.회원제 창고점(membership wholisail club)
4.하이퍼마켓(hypermarket)
5.전문 양판점(special discount store)
6.아울렛(outlet)
할인점의 등장배경과 현재
등장 배경
96년 유통시장의 완전개방
97년 유통산업 관련 법률의 전면개정을 통한 영업활동 관련 규제 완화. 철폐
98년 할인특매기간 철폐. 경품제도 구제 완화
자료평가
- -0-
- tjhy***
(2006.06.08 00:10:45)
- 1
- hj7***
(2006.02.01 12:37: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