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넥타이대여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의 개요
1.1 사업배경
1.2 사업현황
1.3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 전망
2. 판매 제품 소개
2.1 판매제품 분석
2.2 경쟁 제품과의 차별성
3. 시장 환경 분석
3.1 목표시장
3.2 시장분석
4. 부문별 사업계획
4.1 입지 계획
4.2 상권 현황
4.3 판매 계획
4.4 마케팅 계획
4.5 종업원 채용계획 및 조직도
5. 투자계획
5.1 추정비용
5.2 자금조달 계획
5.3 매출 분석
5.4 관리비 분석
5.5 이자비용
6. 결론
- 본문내용
-
1.1 사업배경
총각 직장인들의 최고 고민이 바로 넥타이다. 샐러리맨들이 많은 서울 여의도나 강남 등에서 인터넷으로 손님이 원하는 디자인의 넥타이를 주문 받아 출퇴근 시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넥타이를 빌려주는 겁니다. 요즘 패션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많아 매일 똑같은 넥타이 하고 다니는 것을 피하고 있습니다. 이 샐러리맨들을 위해 넥타이를 대여를 해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갖게 된 것입니다.
1.3 향후전망
넥타이 판매량은 월 평균 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15% 정도 신장, 매출이 늘지않고
있는 정장류와 대조를 보였다. 그래서 넥타이를 대여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편리성
과 저렴한 가격에 빌려주고 돌려받는 일을 선택했다. 앞으로는 넥타이 대여점이 많이 생길 듯 하다.
2.1 주요 판매 분석
고객이 많이 유동되는 서울 전 지역에 내 연락처와 메일로 넥타이의 종류에 대한 전단지나 광고물을 붙힌 후, 넥타이의 모든 종류를 구입해 놓는다. 구입해 놓은 넥타이를 일주일 단위로 판매를 할 것이며, 한번 빌려주는데 1만원으로 선정하였고, 회사가 5일제 근무이므로 5일에 해당하는 금액을 1만원을 받는 것이다. 만약 고객의 사정이 있어서 연체를 할 경우 무조건 하루에 5000원의 해당되는 금액을 배상해야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