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iAE 유학네트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 정 동 기
2. 회 사 소 개
3. 유학 시장의 동향
4. 7P 분석
(1) 서비스 상품관리 (2) 서비스 가격 관리(3) 서비스 촉진 전략 (4) 서비스 유통 관리(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7) 서비스 종업원 관리
5.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6. iAE 유학네트의 성공요인
7. iAE 유학네트의 미래에 대한 제안
- 본문내용
-
유학의 동향
해외유학 현황 및 유학경비 추정
o 1999년 약 11만명에서 2002년말 16만명으로 동 기간중 연평균 14.2%의 높은 증가율을 기록
o 증가율이 2000년중 9.4%였으나 2001년에는 11.1%, 2002년에는 22.5%로 매년 갈수록 증가
* 우리나라의 대미 유학생 수는 2001/2002년중 인도, 중국에 이어 3위(전년도 일본에 이어 4위였으나 한 단계 상승), 대중 유학생 수는 1위 기록
- 우리나라 교육의 위기감이 확산되고 영어교육의 위상이 강화되면서 해외 유학생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음
o 지난 1999년중 해외로 나간 유학․연수자 수는 200,220명에서 2002년중 343,842명으로 연평균 19.8%나 증가하였고 이중 초․중․고의 조기유학생 수는 1999년중 1,839명에서 2001년중 7,944명으로 연평균 107.8%나 증가
o 우리나라의 대미 유학생은 2001/2002년중 49,046명으로 인도, 중국에 이어 3위이며 대중 유학생은 36,093명으로 1위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며 좋습니다.
- garosur***
(2014.06.07 11:28: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