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베네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ENETTON GROUP 소개

베네통의 특징

성장

성공요인

결론
본문내용
베네통 그룹대표 브렌드
- United Colors of Benetton, SISLEY
창립한지 30년 만에 전세계 7,000여개
매장설립
2004년 전반기 매출액 853 million euros

베네통 그룹

전 세계 1백 20개국 7천여개 매장에서 매년 1억벌 이상의 옷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 굴지의 의류기업

해마다 선보이는 1천 5백여종의 신제품에 광고하기보단 트렌드와 문화코드를 타깃으로 광고

베네통家의 경영방향인 평화주의와 환경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거기에 독특한 광고로 인해 높은 기업 인지도를 얻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설명이랑 잘 나왔어요
  • aegi0***
    (2006.06.01 15:11:52)
회원 추천자료
  • [광고]국제광고전략 분석 및 사례연구- 잠뱅이 베네통 박카스
  • 목 차 서론본론1. 현대사회에서의 광고의 필요성2. 광고의 정의3. 광고의 기능4. 광고와 마케팅의 관계5. 국제광고1) 국제광고 개념2) 국제광고 표준화와 적응화6. 우리나라 국제광고 실태7. 우리나라 국제광고의 문제점 및 전략 전개방향기업사례 - 광고전략 (베네통)1. 베네통 업체가 있기까지2. 광고전략3. 베네통 광고의 다양한 장르4. 베네통 광고의 문제점5. 베네통 광고의 과제※ 베네통과 잠뱅이 광고 비교1. 잠뱅이 성공요소2. 잠

  • [마케팅사례]기업별 마케팅 사례분석
  • 성공 사례-지오다노 (국내 브랜드 중 가장 SPA 와 가까운 형태) 지금까지 국내에서 SPA 형태의 시스템을 도입 성공한 케이스로는 지오다노를 꼽을 수 있 다. 국내 실정에 접근된 유통으로 폭발적인 매출을 일으켰다. 작년에 판매율 95%에 8주치의 재고로 성공적인 마무리를 했다. 그동안 성공적인 평가를 받아왔던 중저가 브랜드들이 결국 재고에 치어 몰락한 경우와 달리 지오다노는 신화를 창조하면서 올해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새로운 진라

  • [국제마케팅]국제기업의 광고전략과 사례연구
  • 국제기업의 광고전략과 사례연구국제마케팅목 차1 . 서론 2 . 본론 1) 광고의 정의2) 국제광고&글로벌 광고3) 성공사례-베네통버드와이져4) 실패한 광고 사례들3.결론4.참고문헌 1. 서 론-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관련하여 마케팅의 의미를 살펴보면, 마케팅은 하나의 과정이다. 제품을 개발하고, 그 제품에 전략적으로 가격을 결정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 제품을 촉진하고 그리고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과

  • [국제경영] 베네통의 인도시장 성공사례 분석
  • 이문화 관련기업 성공사례 분석- 인도 시장의 실패를 성공으로 바꾼 베네통 사례를 중심으로 -목 차Ⅰ. 서론 1. 기업소개 2. 인도시장의 현황 Ⅱ. 본론 1. 실패원인 2. 성공으로의 전환 3.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1) 국제 환경에 따라가야 할 필요성 2) R&D 투자의 확대와 전문성 3) 물류 및 제고 관리시스템의 최신화 Ⅲ.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국제 비즈니스 환경에서 국가 간의 경계는 희미해지고 세계를 무대로 하는 다국적 기업에게는 이문화 관

  • [마케팅관리] 사회적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
  • 마케팅관리마케팅관리사회적마케팅에코조200801092 명주연 200604248 최진아조정호200703311 채병진Ⅰ. 서론 1. 기업의 사회적 책임2. 사회적 마케팅3. 현재 국내 기업들의 사회적 마케팅 활동 현황Ⅱ. 사회적마케팅 성공사례1. 그린마케팅 – 베네통 자전거 캠페인2. 그린마케팅 – THE BODY SHOP 캠페인Ⅲ. 사회적마케팅 실패사례1. 나이키 사의 ‘ Considered’Ⅳ. 결론Ⅴ. 참고문헌ContentsCaution사회적마케팅조 이름 선정 이유Not 애코^^, But 에코(eco)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