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일본, 유럽의 글로벌 재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글로벌의 영향으로 전 세계는 각 국가에서 발생하고 있는 재난을 실시간으로 뉴스 및 인터넷 등을 통해 접하고 있는데, 이러한 글로벌 재난이 발생한 동남아시아 태풍 하이옌, 일본의 쓰나미, 유럽 아이슬란드의 화산 폭발 등 주요한 사건들을 상세하게 분석한 자료임

목차
01. 들어가는 말
02. 동남 아시아 - 태풍 하이옌
* 동남아시아 최근 재난 사례 소개
* 필리핀 슈퍼태풍 ‘하이옌’(HAIYAN)
* 국제사회 지원책

03. 일본 - 쓰나미
* 쓰나미 소개
* 쓰나미 발생 및 피해 현황
* 원전 피해에 따른 방사능 유출

04. 유럽 - 아이슬란드 화산폭발
* 유럽 아이슬란드 화산폭발 소개
* 화산폭발에 따른 피해산업 및 호조 산업
본문내용
02. 동남 아시아 - 태풍 하이옌

* 국제 사회의 필리핀 지원

- 필리핀에 있는 유엔 기구 : 신속히 생필품을 지원하고 재난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필리핀 정부와 응급 구조당국을 지원함.
- 유엔 재난평가조정팀(UNDAC) : 이날 태풍으로 큰 타격을 받은 필리핀 타클로반 지역에 도착해 피해 조사에 착수함.
- 유엔아동기금(유니세프·UNICEF), 세계식량기구(WFP) : 필리핀 주재 팀들을 이용해 필수품 조달을 위해 피해 지역 접근을 노림.
- 유니세프 :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필수 의약품과 마실 물, 위생용품을 공급하며 무엇보다 인명을 살리는 데 집중함.
- 미국 국방부 : 필리핀에 해·공군 장비와 인력을 제공하겠다고 밝힘.
- 러시아 : 필리핀 현지에 구조대와 이동식 병원을 파견할 준비함.
- 호주와 뉴질랜드 : 각각 36만6천 달러, 12만4천 달러씩 필리핀에 기부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삼성전자 인사관리
  • 글로벌화에 발맞춰 한국의 초일류 기업으로 계속적인 발전을 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노조관계는 계속 지켜봐야 할 사항인 것 같다.Ⅲ. 마무리◉ 삼성전자의 인사방향1. 인사분야별 혁신과제를 수립하고 세부 추진사항 진행변하지 않으면 살아 남을 수 없고, 살아남은 자만이 미래를 말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회사라는 자만(自慢)을 버리고, 현재 우리의 현실을 냉철히 판단하여 우리도 변하지 않으면 급속한 환경변화에

  • 뉴스의 세계화 국제간 뉴스
  • 일본서유럽중동동남아중남미동유럽/러아프리카합계조선15431992121160117중앙144520131232352119한겨레15106844221153합계4498453037956123289비율15.233.915.610.412.83.11.72.14.21.0100%국제보도의 기본적인 분석유목 중 하나가 어떤 국가 또는 지역을 대상으로 보도 했느냐이다. 이번 분석에서는 미국․일본․중국․북한․서유럽․동유럽/러시아․동남아․중동․중남미․아프리카 등으로 세분화하여 국제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유럽,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각국을 대상으로 1984년 수출 50만대, 2003년 수출 100만대 돌파 및 100억 달러 수출의 탑을 달성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동차업체로 손꼽히는 회사이다.1968년에 Ford 자동차와 기술계약을 체결하고 Ford 코티나를 시판하기 시작하였으며 1974년 6월 주식을 상장하였다. 1975년 첫 자체 생산 모델인 Pony를 시판하기 시작하여 1982년 단일차종으로 30만 대 생산을 돌파하고, 1984년에는 50만 대를 돌파하여 연간 수출액 1억 달러를 올렸다.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여 성숙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는 한편 , 지구촌 인류 행복의 근원인 환경을 위한 기술을 개발 , 보급하여 지속가능한 풍요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몽구 회장-(2) 정몽구 회장의 품질 경영- 정몽구 회장은 품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핵심 전략을 ‘품질경영’에 두었다. 그 동안 ‘메이드 인 코리아’자동차는 일본이나 유럽, 미국 차에 비해 값이 싸다는 장점

  • 도요타 기업 소개
  • 일본의자동차산업은미국의식민지였다. 1925년에 설립된 일본 포드와 이듬해 세워진 일본 GM은 미국차 조립생산공장으로 매년 2만대 이상의 차를 생산했다. 당시 일본차는 연간 300~400대가 생산되었을 뿐이다. 기이치로는 미국과 유럽의 자동차공장을 둘러보고 외제차를 뜯어보면서 자동차 익히기에 열중했다. 1930년사키치가세상을떠나고경영권을이어받은기이치로는 33년 자동차부를 만들어 자동차생산에 첫발을 내딛게 된다. 이 무렵은 일본 자동차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