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현황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스키장 개요
02 스키장사업의 특징
03 스키장 개발
04 스키장 현황
05 국외시장 마케팅 전략과
국외시장 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02 스키장 사업의 특징
Ski resort
우리나라 스키장 사업은 산악리조트형
수요 측면에서 전망이 밝음
교통이 편리 -> 도시 근교형 스키장
대도시 주변 소규모 스키장 개발 추진
03 스키장 개발 개념
1. 접근성과 교통여건
2. 대상지의 확보가능 규모,지형&기상 조건
3. 주변 여건 및 배후도시관계
4. 지자체의 지원 여건
5. 개발 주체의 성격 부여, 사계절 시설 설치
(중략)
05 스키장의 국내/국외 활성화 방안
1.공동 마케팅을 통한 시너지 효과 극대화
동남아, 중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 효과 극대화
관광공사, 지자체, 여행업계, 리조트 간의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으로 공동 마케팅 강화
관광공사 -> 동계형 레저상품 홍보, 방송국 초청 팸투어, 내표지판
설치 우수 기념품개발
여행업계 -> 특화된 스키상품 집중 개발, 확대
스키 리조트 -> 스키이용객 수용태세 개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