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기반 마케팅과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플레이스캐스트와 애드로컬 - 플레이스캐스트의 접근 방법

2. 타겟 광고와 대중 광고 - 둘 중, 무엇이 더 나은가?

3. 나이를 기준으로 집단을 구분하면, 위치 기반 마케팅 효과를 다르게 만드는 행위들이 집단 간에 차이가 있는가?

4. O2 정책을 적용해 이득을 얻는 기업들과 기업들이 얻을 수 있는 효과
본문내용
1. 플레이스캐스트와 애드로컬
- 플레이스캐스트의 접근 방법

What is
샵얼런트?

샵얼런트는 광고주의 위치권역 내에 사용자가 들어오면 그들의 프로파일과 적합한 SMS를 전송하는 방식으로, 현재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등에서 서비스 중이다. 업계에서는 지난 2009년 9월부터 서비스를 시행, 상점 방문의 가능성을 79% 정도 증가시킨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젋은이들을 위한 의류

야외활동 장비 및 복장


패스트푸드 할인점

What is
애드로컬?


애드로컬은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는 광고주들의 광고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원하는 지역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합리적인 ‘온라인 지역광고 서비스’이다.
이러한 애드로컬의 강점은 사용자가 누구인지 보다 어디에 있는지를 기반으로 광고주들이 “원하는 지역을 골라 광고를 한다”는 점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_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성장방향, 광고유형, 그리고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에 대하여 정리하시오
  • 광고학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하여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성장방향, 광고유형, 그리고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에 대하여 정리하시오.* 2020년도 이후 시장상황, 기술, 트렌드, 자료 중심* SNS 마케팅 등 최신 추세와 연계하여 작성할 것목 차1.서론2.본론(1) 모바일 광고시장의 현황(2) 모바일 광고 유형과 성장방향1) 위치정보기반 서비스2) QR 코드3) AR(증강현실)4) 소셜미디어5) NFC(3) 모바일 광고의 이점과 문제점3.결

  • [경영정보시스템] 위치기반 서비스
  •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상품정보 뿐만 아니라 교통정보, 위치추적정보 등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정보제공에 활용 될 수 있다.LBS 의 응용교통관련 정보 : 운전평의정보 . 대중교통정보 경로탐색 및 설정 위치추적 정보 : 위치추적, 개인위치정보, 분실된 단말기 단말기 추적 생활편의 정보 : 물류 . 생활편의 서비스 . 전화번호 서비스 . 지역정보상거래 정보 : 원하는 상품에 대한 통보기능 . 위치기반마케팅/광고 등의 서비스를 제공LBS 응용의 현재와

  • 유비쿼터스 광고의 특징(마케팅 레포트)
  • 광고의 장, 단점① 유비쿼터스 광고의 장점기존 매체에 비해 1:1 타겟마케팅 용이하며 즉각적인 상호작용가능(양방향성)하고 위치기반을 활용한 광고가 가능하다.② 유비쿼터스 광고의 단점기존 광고에 비해 소비자의 동의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이는 Permission Marketing의 한 부류로 해석되는 One to One 마케팅의 기법이기 때문이다. 적절한 보상이 없을 시 역효과 발생가능하다. 광고의 무절제한 남용으로 인한 문제발생 가능성이 있다. 광고는 관심으

  • 조직관리에 있어서 성과연봉제에 관련한 이슈가 많은데요. 단순히 이름으로만 본다면, 성과에
  • 광고의 경우 전달방식과 그 내용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으로 구분될 수 있다. 전달 방식에 따라 모바일 광고를 구분하자면 크게 푸쉬(push)형과 풀(pull)형 광고로 구분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 보여지는 표현 형태에 따라서 기본형 광고 기법과 이러한 표현 형태를 이용하여 개발된 응용형 광고기법으로 나누어지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수용자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기법을 기준으로 할인쿠폰, 통신요금할인, 기념일 알림, 위치기반, 이벤트 응모형, 정보

  •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 마케팅 전략 분석
  • 위치기반 정보를 통해 개인별로 필요한 상품 제때에 제공◆ 매스마케팅(불특정 다수를 향한 홍보활동)을 통해 인지도 확립◆ 데일리 광고를 통한 고객 유인◆ 티켓몬스터 고유 캐릭터를 통한 친밀도의 제고◆ 소셜기부(SO speCIAL GIVE)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마케팅전략4P분석티켓몬스터SWOT분석Strength강점Weakness약점Threat위협Opportunity기회-선도기업으로 시장선점효과 有-높은 인지도로 신뢰도와 인기도 높음-전국적인 사업망 구축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