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기반 마케팅과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8.26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플레이스캐스트와 애드로컬 - 플레이스캐스트의 접근 방법
2. 타겟 광고와 대중 광고 - 둘 중, 무엇이 더 나은가?
3. 나이를 기준으로 집단을 구분하면, 위치 기반 마케팅 효과를 다르게 만드는 행위들이 집단 간에 차이가 있는가?
4. O2 정책을 적용해 이득을 얻는 기업들과 기업들이 얻을 수 있는 효과
- 본문내용
-
1. 플레이스캐스트와 애드로컬
- 플레이스캐스트의 접근 방법
What is
샵얼런트?
샵얼런트는 광고주의 위치권역 내에 사용자가 들어오면 그들의 프로파일과 적합한 SMS를 전송하는 방식으로, 현재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등에서 서비스 중이다. 업계에서는 지난 2009년 9월부터 서비스를 시행, 상점 방문의 가능성을 79% 정도 증가시킨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젋은이들을 위한 의류
야외활동 장비 및 복장
패스트푸드 할인점
What is
애드로컬?
애드로컬은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는 광고주들의 광고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원하는 지역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합리적인 ‘온라인 지역광고 서비스’이다.
이러한 애드로컬의 강점은 사용자가 누구인지 보다 어디에 있는지를 기반으로 광고주들이 “원하는 지역을 골라 광고를 한다”는 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