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ZARA,유니클로,H&M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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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브랜드 ZARA,유니클로,H&M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Marketing이란
1.1 마케팅의 정의
1.2 마케팅의 발전 과정
1.3 마케팅의 핵심 4P 분석

2. 의류 시장에서의 마케팅
2.1 의류시장에서 STP 전략
2.2 의류시장에서의 4P 전략

3. 글로벌 SPA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3.1 글로벌 SPA 브랜드란 ?
3.2 SPA 브랜드 선정 배경 & 목적
3.3 각 기업의 마케팅 전략
- 유니클로 4P전략
- H&M 4P전략
- ZARA 4P전략

4. 결론
본문내용
패션 제품이 생산업체로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이동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조직

-> 인터넷의 발달로 통합적 유통경로로 판매하는
SPA 브랜드 증가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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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p전략만으론 많이 부족한듯 그냥 참고자료용으로 구입.

    자료의 퀄리티가 매우 미흡. 표이미지의 구체적인 년도, 평가기관등이 제시되지 않음 등
  • tastemom***
    (2014.10.13 10: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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