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미국 뉴욕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쿨푸드 기업전략분석 PPT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판매자 할인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쿨푸드 미국 뉴욕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쿨푸드 기업전략분석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스쿨푸드 기업소개

2. 미국 내 한국음식에 대한 인식

3. 미국 외식시장 현황

4. 스쿨푸드 경쟁자분석

5. SWOT분석

6. 스쿨푸드 STP분석

7. 마케팅 4P전략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8. 예상 점유율

참고자료
본문내용
제품 차별화
-기존의 김밥의 개념을 롤 이라는 제품으로 대체해서 대표 메뉴로 선정
-분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와인 등을 판매

이미지 차별화
-‘깨끗한 분식’‘명품분식’등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부각
-학창시절에 먹던 추억의 음식을 새로운 분위기에서 맛볼 수 있는 공간
참고문헌
KOTRA
미국 레스토랑 협회www.restaurant.org
www.technomic.com
www.schoolfood.co.kr
wwww.yelp.com
www.foodandwine.com
www.zagat.com
www.chezpim.typad.com
조숙영p.109-167
<뉴욕의 보물창고>박영하,최지원p.35-49
<100만번째 뉴욕>천현주 p.23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INFOOD 스킨푸드 기업분석및 태국시장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스킨푸드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언
  • 국제경영학 REPORT스킨푸드의 태국진출전략Ⅰ. 스킨푸드 기업소개 1. (주)스킨푸드 법인- 법인등록번호 : 134611-0026464 - 사업자번호 : 1258154503 - 설립대표이사 : 조윤호 - 주요업종분류 : 화장품 도,소매업 - 자본금 : 4억 4천만 원2. 기업연혁2004년 설립6개월의 짧은 기획기간을 통해 출범1957년 모기업 피어리스 생년월일을 출범 역사로 표명제조 설비 및 제품 기술력, 다년간의 유통 노하우 확보현재 204개의 해외매장 보유동남아를 넘어 미국, 유럽까

  • 이마트 경영전략
  • 마케팅 전략 분석 331. SWOT2. STP3. 4PⅧ. 성공요인 43Ⅸ. 주요 경쟁사의 비교 50Ⅹ. 해외 시장 진출 (중국) 52Ⅺ. 향후 전략 방안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코카콜라사의 경영전략 연구
  • 전략 135.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 146. 세계화 전략 147. 캐릭터 마케팅 전략 141) 원형 아이콘 152) 산타클로스 153) 북 극 곰 15Ⅳ. 환경 분석 161. SWOT 분석 161) 강 점 (Strength) 162) 약 점 (Weakness) 173) 기 회 (Opportunity) 204) 위 협 (Threat) 212. STP 분석 221) 제품 STP 222) 공식적 STP 233. 4P 분석 241) Product 252) Price 263) Place 274) Promotion 284. 경쟁사 분석 29◈ 펩시콜라 29Ⅴ. 코카콜라社의 세계시장 진출 사례 301. 프랑스시장 진출 사례 302. 중국시

  • [마케팅] 던킨도너츠 마케팅분석
  • 1. 기업분석(1) 던킨 도너츠 인터내셔널 분석(2) 한국 던킨 도너츠 분석1) 한국 던킨 도너츠의 진출과정2) 비전3) 경영이념4) 경영전략5) 연혁2. 시장분석(1) 소비자분석(2) 시장동향(3) 자사분석(4) 경쟁사분석3. 마케팅 목표4. 던킨 도너츠 STP 분석5. 던킨 도너츠의 4Ps 분석6. 광고(1) 기존 광고 (2) 우리의 광고 우리가 사랑하는 던킨1.기업분석(1) 던킨 도너츠 인터내셔널 (DDI : Dunkin Donuts International)윌리엄 로젠버그(William Rosenberg)는 2차 대전 직후

  • [국제마케팅]코카콜라 세계시장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및 계획
  • 마케팅 전략1) 올림픽 후원2) 월드컵 후원5. 병(Contour bottle)을 이용한 차별화 전략6. 사회공헌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7. 캐릭터 마케팅 전략1) 산타클로스2) 북 극 곰8. Coke Play 마케팅 전략9. 코카콜라 기네스북Ⅳ. 환경 분석1. SWOT 분석1) 강 점 (Strength)2) 약 점 (Weakness)3) 기 회 (Opportunity)4) 위 협 (Threat)2. STP 분석1) 제품 STP2) 공식적 STP3.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경쟁사 분석1) 펩시콜라Ⅴ. 코카콜라社의 세계시장 진출 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