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진출 마케팅레포트(바나나맛우유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우유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마케팅,빙그레바나나맛우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및 바나나우유 제품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글로벌시장 4P전략 빙그레 마케팅 빙그레 글로벌경영 빙그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하고 싶은 말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진출 마케팅레포트 (바나나맛우유 중국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우유 브랜드분석및 향후전망) 입니다.
- 목차
-
1. 서론
1.1. 빙그레 기업개요
1.2. 바나나맛우유 소개
1.3. 매출현황분석
2. 본론
2.1. 환경 분석 (SWOT 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기(Threat)
2.2. 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에서의 STP 전략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2.3. 바나나우유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믹스 4P 전략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3. 결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빙그레는 바나나 맛 우유를 중국 시장에 진출시키기 위하여 국내시장과는 다른 전략을 사용하였다. 중국 시장에 적합한 제품, 가격, 유통전략 등을 실행함으로서 ‘바나나 맛 우유’를 성공적으로 수출할 수 있었다. 빙그레가 앞으로 중국 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위치에 오르려면 시장의 변화와 중국 고객의 니즈의 변화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유연하게 수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기적절한 변화를 통해 빙그레의 ‘바나나 맛 우유’가 더욱 영향력 있는 브랜드가 될 날을 기다려본다.
- 참고문헌
-
“3배 비싸도 한국우유" 식품韓流…중국 '들썩',<한국경제>,2013.10.22.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102194031
DART(전자공시시스템) 빙그레 2013년 전반기 보고서(2013.8)
http://dart.fss.or.kr/html/search/SearchCompanyIR_M.html?textCrpNM=005180#next
SERI 벤처마킹DB 보고서
http://www.seri.org/kz/kzBndbV.html?ucgb=KZBNDB&no=80318&cateno=
<미래에 투자하다>빙그레, 브랜드 파워로 세계시장 공략,<아주경제>,2013.11.14.
http://www.ajunews.com/view/20131114161811744
빙그레 홈페이지 http://www.bing.co.kr/
스타벅스를 이긴 유일한 카페, 만커피는 어떤 업체?,, 2012.11..14
http://duduchina.co.kr/?p=53735
중국 생우유시장에 한류바람이 거세다,,2013.10.12.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GWOMAL020M.html?BBS_ID=10&MENU_CD=M10103&UPPER_MENU_CD=M10102&MENU_STEP=3&ARTICLE_ID=5007224&ARTICLE_SE=20302
중국인이 눈독 들이는 한류 드라마 속 소품들,,2013.1.9.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GWOMAL020M.html?BBS_ID=10&MENU_CD=M10103&UPPER_MENU_CD=M10102&MENU_STEP=3&ARTICLE_ID=2160798&ARTICLE_SE=20302
중국인, 바나나 맛 우유에 푹 빠져,,2012.9.3.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GWOMAL020M.html?BBS_ID=10&MENU_CD=M10103&UPPER_MENU_CD=M10102&MENU_STEP=3&ARTICLE_ID=2155123&ARTICLE_SE=2030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