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조사 레포트(카페베네 업계1위위한 마케팅조사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4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조사 레포트 ( 카페베네 업계1위위한 마케팅조사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과 느낀점) 입니다.
- 목차
-
1. 카페베네 브랜드 조사배경
2. 조사목적
3. 조사방법
1) 조사방법 및 대상
2) 응답자의 특성
3) 통계분석
4. 카페베네 마케팅조사 분석결과
(1)빈도분석
-카페이용관련분석
-카페중요요소분석
-카페베네에 대한 인식분석
-카페베네 광고모델 관련 인식분석
-프로모션에 대한 인식분석
-음료가격에 대한 의견
-응답자의 성별
(2)T-TEST 분석
(3)분산분석
5.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의 제안
1) 제품(Product) 전략제안
2) 가격(Price) 전략제안
3) 프로모션(Promotion) 전략제안
6. 조사후 느낀점
- 본문내용
-
1) 조사방법 및 대상
앞서 언급 했듯이 성장하는 카페 시장에서의 카페베네가 나아갈 방향을 알아보고, 동시에 카페베네가 하향세인 이유와 현재 상황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기 위해 카페베네의 주요 고객층 20대, 30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였다.
설문조사는 현장 조사를 기본으로 하였다. 현장 조사는 주로 젊은 층이 많은 대학가와 직장인들이 많은 종로 주변에서 했으며 조사 대상은 편의 추출법을 통한 무작위로 선정 하였다. 길거리나 휴식공간에서 설문지를 배포해 응답자가 스스로 의견을 기입하도록 하는 자기 기입식 방법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였다. 총 80건의 설문지를 돌려서 자료를 수집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