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1인식당 전문점(혼자먹는식당)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창업계획서 ] 1인식당 전문점 (혼자먹는식당)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혼자서 먹기 힘든 메뉴를 일인식으로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사업계획서를 구상해보았습니다.
목차
1.창업아이템소개

2.제품&서비스
-메인 메뉴
-메뉴 컨셉
-서비스 컨셉

3.조직운영
-조직구성
-식당 위치 선정
-유통계획

4.마케팅계획
-SWOT분석
-고객시장분석
- 일인을 위한 소비시장 확대
-경쟁자분석
-시장진입방안

5. 예상 손익계산서
-비용설정
-자본비용
-비용
-5년치 추정 현금 흐름
본문내용
- 일인고객을 목표로 한 인테리어 구조.

- 인테리어로 인한 편안한 식사 분위기 제공.

- 메뉴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한 간단한 이벤트.

- 친절한 서비스 제공
(인사말 : 혼저옵서예, 항상 밝은 미소 유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혼자서 식사하는 식당 사업계획서
  • 사 업 계 획 서대상분야요식업창업 사업명독서실형 식당상호명싱글즈1. 사업의 개요1-1. 사 업 개 념본 사업은 혼자서 식사를 하려고 해도 마땅한 곳이 없어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는 바쁘고 고립된 현대인을 타겟으로 선별하여 혼자서도 편하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고객만족으로 내세우는 사업이다. 사람들은 바쁘고 시간이 없는 와중에도 끼니를 해결해야 하지만 막상 혼자서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 혼자 먹는 식당 사업계획서
  •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기반, 즉 물리적 시설이라고 할 수 있다. 자사의 입지는 종로 2가 학원가 근처로 지하철 1호선인 종각역과 종로 3가역이 인접해 있으며, 버스 정류장과도 가까운 위치이다. 따라서 접근성이 좋고 주변의 기업들의 직장인과 학원 수강을 위해 종로로 유입되는 학생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 실내장식Bar 형식의 인테리어를 중앙에 배치하여, 혼자 먹어도 어색하지 않는 식당 컨셉을 대표하고 있다. 또한 좌석을 너무 가까이 배치하지

  • [외식 사업계획서] 나홀로 족을 위한 1인 레스토랑 설립
  • 혼자서 밥을 먹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요즘은 나홀로 대학생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며 혼자서 밥을 먹는 학생들도 많다.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나라에서는 혼자서 밥을 먹고 싶더라도 주위의 시선 때문에 불편해 하는 경우가 있다. 이에 1인 레스토랑을 만듦으로써 혼자서도 주위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밥을 먹을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고자 한다. 다양한 사업 아이템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식당 창업 그리고 그 중에서

  • [창업론] [벤처창업론]한식다과 전문까페 사업계획서(A+리포트)
  • 창업비3,000- 개업비2,000(소 계)230,306운전자금1. 당기제조원가2,5002. 판매 및 일반관리비9,000 3. 영업외 비용3,200 4. 자금지출이 없는 비용- 감가상각비(100)(소 계)14,800 ( 합 계 )245,106자본금154,8942. 추정재무제표 수립1) 월 매출액 예상(1) 월 매출액 예상- 영업장 활용도: 65%- 객석 회전율: 3회전- 객단가: 8000원- 실내 좌석수: 37좌석- 영업일: 30일월매출액: 0.65× 3× 8000× 37× 30 = 17,316,000(2) 앞으로의 매출 및 수익계획구분1차년도2차년도3

  • 지취생대상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선정이유1-1) 사업선정배경과 사업목적사업선정배경사업목적Ⅱ. 사업내용2-1) 상호명2-2) 사업컨셉2-3) 사업아이템분석2-4) 설문조사Ⅲ. 사업상권분석3-1) 후보지 선정배경3-2) 상권분석① 상권 분석② 입지분석③ 동선파악3-3) 경쟁사 분석 (대표사례 추출)Ⅳ. 경영전략분석4-1) 소비자 분석 (5人 선정한 FGI 통해)4-2) SWOT분석1. SWOT 분석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 (위협)2. 세부 전략분석S/O 전략S/T 전략W/O 전략W/T 전략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