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 신문기사 요약&정리

∎ 본론
1. 스타벅스 소개

2. 스타벅스 음악사업 전략에 대한 보완점

1) 라디오 음악 방송 서비스
2)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3) CD판매 통한 ‘커피할인’

∎ 결론

∎ 참고문헌 및 출처
본문내용
∎ 서론

1. 스타벅스 음악사업 관련 기사

1) 스타벅스 음반산업 진출

콩코드 뮤직과 제휴 '히어 뮤직' 설립

세계 최대 커피체인점인 스타벅스가 음반 산업에 본격 진출했다.
로이터통신은 2007년 스타벅스가 콩코드 뮤직 그룹과 손잡고 자체 음반 제작사인 '히어 뮤직(Hear Music)'을 설립했다고 보도했다.
스타벅스의 켄 롬바르드 엔터테인먼트 부문 사장은 "우리는 히어 뮤직이 제작한 앨범을 스타벅스 매장에서 파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며 "기존 음반 가게를 통해 앨범을 히트시키는 것에 역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대형화를 기치로 내건 스타벅스는 전세계적으로 점포를 늘리는 한편 영화와 도서 등 다양한 문화 산업 분야에 진출해왔다. 음악 분야에서도 스타벅스는 지난 1999년부터 콩코드와 손잡고 레이 찰스 등 일부 뮤지션의 앨범 제작에 참여하기도 했으나, 자체 음반 제작사를 만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 히어뮤직 관련 기사

스타벅스는 이번 음반 제작사 설립을 계기로 히어 뮤직이라는 상호 아래 음반 가게와 카페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점포를 늘려갈 계획이다.
참고문헌
http://www.weeklytrade.co.kr/sub_read.html?uid=27885§ion=sc7§ion2=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idx=31362&kind=3
http://economy.hankooki.com/lpage/worldecono/200703/e2007031317215369760.htm (서울경제)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public/2506110_2568.html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205291730055&code=920401
http://snswow.com/92
http://cafe.naver.com/websparty/313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