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파리바게뜨,베이커리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배경
1950년 부터 현재 2011년까지 운영되고 있는 오래된 대전의
빵집으로서 대전에서는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성심당이 대전의 문화라고 자부하는 것에 비해 '성심당'이라는
말을 들었을때 빵집을 연상시키기 어렵다는 점을 바탕으로 리네이밍
하게되었다.
성심당을 처음 설립한 故 임길순 회장은 일을 하면서도 성당에
즉시로 갈 수 있는 성당의 종소리가 들리는 곳에 빵집을 설립하였고
아마 성심당이라는 이름도 그에서 비록되었다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유용해요!
- bjh4***
(2015.05.28 21:37:47)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뜨,마케팅사례,베이커리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리네이밍,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이커리산업,뚜레주르,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연구 :(파리바게트 기업분석,성공요인/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파리바게트 향후개선방안,매장방문후기)
- 뚜레쥬르 성공비결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뚜레쥬르 향후마케팅전략 제시 - 뚜레쥬르 마케팅사례 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