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선정이유
본론
래미안의 탄생
참을 수 없는 기쁨
이퀄라이저
오페라 갤러리 편
물고기 & 갤러리 편
래미안 U플랜
클라이 막스를 산다 래미안
집으로 간다 래미안
사랑한다 래미안
래미안 72시간 살아보기
결론
본문내용
래미안, 10년의 이야기
선정이유

실제 상황 광고?
한 광고 업계 관계자는
“실제 상황의 한 단면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이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시 하는 광고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고 말했다
한경닷컴  2010-10-04

생활을 담고 삶을 계획하는 공간 래미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시장, 고객이 지니고 있는 욕구를 좀 더 자세히 분석해보았다. 또한 시장세분화, 고객세분화, 목표시장 선정의 과정을 통해 표적시장에 마케팅노력을 집중시키기 위해 STP전략을 세워보았으며 표적시장에서 자사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4P분석과 SWOT분석을 해보았다.이 조사를 위해서 3월 27일 첫 모임을 가졌으며 이 활, 변동희, 이새롬, 김주하는 각각 정보를 수집하여 매주 2회 모여 수집한 정보를 종합하고 토론, 분석하는 시간을 가

  • [마케팅] `위즈아일랜드` 감성놀이 교육의 영원한 선두주자
  • -목 차-I. 서 론1.1 연구목적1.2 조사과정1.2.1 조사대상1.2.2 조사방법1.2.3 조사과정Ⅱ. 기업분석2.1 유아교육시장2.1.1 이론적 배경2.2.2 분석 배경2.2 기업소개2.2.1 경영이념/비젼2.2.2 지원사항2.2.3 CEO 소개2.2.4 기업연혁2.2.5 사업영역2.2.6 협력회사2.3 점포현황III. 산업분석3.1 SWOT 분석3.2 경쟁 구도 분석3.2.1 경쟁구도3.2.2 경쟁사 분석3.3.3 경쟁사 연혁3.3.4 경쟁사 SWOT 분석3.3 5-FORCE MODEL 분석3.4 STP 분석IV. 4P 분석4.1 Product4.2 Price4.3 Place4.4 Promotio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시장 수출은 계속 감소하여, 내수 전환이나 동남아 공동 투자 형태의 현지 생산으로 제 3국 수출에 의존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나라 도자기 산업의 주력 지역인 경기도 도자기의 판매전략을 개선함으로써 우리나라의 도자기 산업의 활성화와 부흥을 꾀하고자 이 연구를 하고자 한다. 그것을 위해서 국내 유명 도자기 회사의 판매전략에 대해 살펴보고 영세 도자기업체의 운영자 설문 결과를 PEST, SWOT, STP, 4P의 분석방법을 통해 앞으로 지향해야할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유기농 산업의 마케팅 분석(ORGA vs Guten Morgen)제출일 : 2004년 5월 19일Ⅰ. 서론 21. 유기농이란 무엇인가 42. 기업 선정 이유 5Ⅱ. 본론 61. 기업소개 61) 올가 62) Guten Morgen 82. 상황분석 91) 거시적 분석 92) 미시적 분석 113) 올가의 SWOT 144) 구텐모르겐 SWOT 153. 마케팅 전략 171) 4P 분석 17A. 올가 17B. 구텐모르겐 222) STP 전략 28A. 올가 28B. 구텐모르겐 314.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비교분석 35III. 향후 전략 391. 올가 402. 구텐모르겐 41IV. 결론 42V. 참고문헌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저가브랜드 `이니스프리` 저가화장품 시장의 전략
  •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잠재력을 찾아보고자 한다- Content - 본 론 1. 기업분석 1) 아모레퍼시픽 기업 소개2)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 2. 화장품 시장분석 1) 화장품의 정의 2) 화장품의 환경적 변화 3) 화장품 기능별 소비자 선호방향 4) 화장품시장 유통 5) 화장품 시장 향후 전망3. 경쟁사 분석 1) 경쟁 업체 소개 2) 경쟁사 제품의 특징 4. 전략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 경쟁사 SWOT 분석 및 4P 분석) 5. 향후 발전방향 및 전략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