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부산은행사례,은행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ustomer intimacy 의 개념

Customer intimacy를 추구하는 기업은 무엇을 하는가?

대구은행과 부산은행 사례

아쉬운 점 및 향후 개선방향

SWOT 분석 및 발표내용 요약

Q & A

본문내용
Customer intimacy를 추구하는 기업은 무엇을 할까?

소비자의 작은 문제점까지도 해결하려고 노력함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맞춤화 서비스 개발
직원들의 손님에 대한 친절한 서비스
경쟁사가 모방할 수 없는 특별한 서비스 프로그램의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업관광도시성 능마케팅 관리 ; S T P>> 비교적 가격 민감도가 높고, 지역/산업 특성상 서비스와 신속성을 중시하는 각종 금융/서비스업종의 기업들Targeting가장 많은 지점을 보유한 PKO Bank를 시작으로 시장 확장핵심 타겟 ;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내에 서비스를 중시하는 제 1금융권 이용 고객이 많아 혼잡함을 자주 겪는 은행 제1 타겟인 금융권 진입 성공 시, 각종 공기업/극장/병원 등으로의 파급 효과 기대본사(본점)과 계약을 체결할 경우,

  • 글로벌경영,TGIF,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마케팅 믹스 사례-T.G.I.F-- 목 차 -1.선정배경2.외부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4.SWOT분석5.STP분석6.시장세분화 전략7.표적시장 전략8.포지셔닝 전략9.마케팅 믹스10.마케팅 믹스간의 통합11.향후 전략 방향1. T.G.I.F 선정배경7조의 발표는 제 12장 글로벌 마케팅 믹스의 관련 내용이다. 외식산업은 사회생활을 영위하는 현대 생활에 있어서 필수 불가결의 사업이 아닐 수 없다. 가정을 떠나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먹을 거리를 제공하는 외식산업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원론 ZARA분석
  • 기업은 이에 주목하여 SNS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해야 한다.4. 사업전략1) SWOT 분석➀강점패스트 패션 전략은 사전 유행을 예측하는 방식이 아닌 현재 거리에서 유행하고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즉각 파악해 초스피드로 기획- 디자인- 유통을 거쳐 매장에 소개하는 것이다. ZARA는 이러한 작업을 단 3주에 완성하는 노하우를 갖고 있다. 장영재, 2011 패스트패션 자라이상윤,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 자라(ZARA)와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