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노트북시장,노트북기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한성 컴퓨터 소개
가설
가설검증
브랜드 전략
결론
본문내용
가설

1.남성과 여성은 노트북 구매 시 고려요인이 다르다.

2.노트북 구매경험여부가 고려요인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3.가격과 성능이 구매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4.연령, 성별에 따라 선호브랜드가 다를 것이다

5.구매경로에 따라서 구매한 브랜드가 달라질 것이다.

6.한성노트북은 성별에 따라 인지도가 다를 것이다.

7.한성노트북은 다른 노트북에 비해 인지도가 낮을 것이다.

8.A/S을 개선한다면 한성노트북에 대한 구입의사가 달라질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플레이스테이션2 마케팅분석
  • 시장(Black Market) 그리고 중고시장 -플레이스테이션방 문화Ⅲ. 고객 분석(1) 제품 구매 이유 (2) 고객의 행동 및 욕구를 변화시키는 요인(3) 특수 요소: 플스방IV. 경쟁자 분석(1) 비디오 게임 시장의 경쟁자 X-Box(2) 온라인 게임제3장 SWOT AnalysisⅠ. SWOT 분석-Strength-Weakness -Opportunity-Threat제4장 소비자 분석 Ⅰ. 정량적 조사 – 설문조사Ⅱ. 정성적 조사 – 심층 면접법제5장 마케팅 목표설정(STP)과 4P Mix 전략 Ⅰ. STP 전략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

  • [물류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 전략 분석
  • 경영현황1) 인원현황2) 노선현황ⅱ.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철학1. 기업철학2. 경영철학3. 경영이념ⅲ. 시장현황 분석1. 시장점유율2. 항공 운송 산업의 미래 전망1) 국내여객/화물2) 국제여객3) 국제화물4) 항공운송대국 한국3. 항공사 선호도(설문조사 인용)1) 항공사 선택기준2) 항공사 선호도3) 고객만족도ⅳ.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1. 외부마케팅2. 내부마케팅3. SWOT분석4. 4P전략5. STP 분석6. 문제점 및 개선방안Ⅲ. 결론Ⅰ.서론ⅰ. 연

  • [마케팅]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경쟁기업 분석
  • 경 쟁 기 업 분 석< 스타벅스 VS 까페베네 >목 차서론1. 커피-정의2. 우리나라의 커피시장 -규모-현황-기업선정이유본론1. 스타벅스- 기업소개- 기업분석- swot분석- 디자인- 마케팅(한국vs중국)- 상품기획- 4p전략2. 까페베네- 기업소개- 기업분석- swot분석- 디자인- 마케팅- 상품기획- 4p전략3. 스타벅스 vs 까페베네소비자 인식 : 설문조사 및 인터뷰결론참고문헌서론1. 커피- 정의커피나무의 열매를 볶아서 간 가루로 카페인을 함유하고

  • [소비자행동론]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
  • SMART PHONE목 차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Ⅱ. 본 론1. 스마트폰의 정의 및 특징2. 기업 소개3. 환경 분석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2>스마트폰 OS 플렛폼, 마켓 형성의 중요성3>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자4. SWOT분석5. 소비자 인식조사 (설문지)6. STP전략1>세분화2>표적화3>위치화7. 4P분석에 따른 전략 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전략8. 수익구조분석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전망과 대응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

  • 카페베네 기업 분석(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 카페베네(Caffe bene) 기업 소개
  • 카페베네 기업 분석, 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 카페베네(Caffe bene) 기업 소개 차 례1서 론2프랜차이즈의 의의 및 역사3카페 베네 기업 소개4커피 전문점 시장 분석5주요 경쟁사 분석6카페베네 기업 분석(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7결론8참고 자료1. 서론요즘 사람들은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등 카페에서 커피는 물론, 분위기나 인테리어, 장소를 제공하는 서비스, 커피 브랜드까지 소비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