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_Strategies_of_Tobacc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Description of Tobacco Marketing Issue
The presentation of tobacco as a consumer product can vary wildly across different countries and cultures. This distinction is especially evident when one compares South Korea to developed foreign countries such as Canada and the US. While tobacco firms in other developed countries try to actively curb consumption and warn consumers of the inherent dangers of smoking, South Korean tobacco companies do relatively little in this regard.
South Korean tobacco often has minimal warning on packaging and in advertisements while capitalizing on the sex appeal of smoking or coolness. In other words, their advertisements associate tobacco with desirable qualities such as youth, energy, glamour and sex appeal. It urges potential people, especially young people, to try tobacco and become long-term smokers.
Tobacco packing regulation of Korea include that both sides of a cigarette case -30% of each side- should show warning message, and poster and magazine ads all should include warnings showing 'smoking is harmful'. However, there is no direct description about bad effects, only indistinct and abstract expression. Besides, no explanation about ingredients of a cigarette except tar and nicotine, no laws that regulate showing other ingredients. There is only one warning phrase, no warning picture. On the other hand, in the case of regulation policy in Canada, it says tobacco case and ads must have warning picture, no-smoking message, and detailed explanation on the toxic ingredients on a cigarette cas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마케팅 패러다임 6가지 변화에 대한 사례조사
  • 기업의 고객이 되지 않고 꾸준히 우리 고객으로 남아 있느냐를 말한다. PIMS(Profit Impects of Marketing Strategy)의 조사에 의하면 기업의 재무적인 성과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과 정확하게 비례한다는 보고가 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제품의 질로 고객을 확보하려는 노력을 많이 한다. 예를 들어 포드 자동차의 경우는 Quality is job one이라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삼성은 질 경영을 강조하고 있다. 질 경영이란 위에

  • 마케팅전략,그린마케팅,리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협회(AMA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는 시대에 따라 마케팅의 정의를 계속 수정해 오고 있는데 1965년 버전의 마케팅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재화와 서비스의 흐름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나 사용자에게로 이르게 하는 사업 활동-> 기업이 제공하는 것은 재화와 서비스이며 그것들을 기업 스스로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생산한다는 것을 가정하고 있음; 생산자 중심시대(seller’s market)적 사고ㄴ. 소비자 주도 시장(Buyer’s Market): 하지만 공급자 주도

  • [학사][마케팅]스포츠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은 대부분 스포츠 마케팅 혹은 스포츠 자체에 대한 마케팅(the Marketing of Sports)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the Marketing with Sports)으로 구분하고 있다. 스포츠 자체에 대한 마케팅은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것인데 반하여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은 스포츠를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위한 하나의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1.1.1 스포츠 마케팅(the Marketing of Sports)스포츠의 마케팅은 스포츠 자체나 스포츠 관련상품, 서비스

  • DHL 마케팅전략 사례
  • 시장 경쟁자-2. 외부환경분석을 통한 기회 & 위헙요소 도출 내부여건 분석-1. 도이치 포스트 월드넷 그룹, 美에어본 인수-2. LUFTHHANSA와 JAL-AIRLINE과의 파트너쉽-3. 인적자원-4. 종업원 만족도 평가-5. 본사의 쾌적한 근무환경-6. 변화 관리(management of change)-7. 직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8. 마케팅-8-1) DHL 로고를 통한 고객 인지도 향상-8-2) 레드 마케팅 효과-8-2-1) 시각

  • 대한항공마케팅,마케팅사례,대한항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목차 -Ⅰ.서론1. 선택 브랜드2. 선택하게 된 동기3. 대한항공 회사 소개- 회사연혁, 기업 비전 및 미션, 규모, 경영 목표, 기업 개요Ⅱ.본론1. 대한항공의 마케팅 전략1.1 대한한공의 SWOT 분석1.2 대한한공의 STP전략 분석1.3 대한한공의 4P전략 분석2. 대한항공 마케팅전략에 대한 새로운 대안 제시2.1 국내선 활성 방안2.2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제선의 새로운 전략 2.3 인터넷 마케팅 믹스의 필요성2.4 마일리지 제도 개선2.5 사회 공헌으로 인한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