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기업분석,삼성화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지속가능경영의 개념

지속가능경영이란?

->기업이 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이슈들을 종합적으로 균형 있게 고려하면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경영활동

기업의 재무적 성과뿐 아니라 기업의 사회책임과 친환경 활동 같은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으며 현재 3700개의 글로벌 기업이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발간하는 등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지속가능경의 구성요소
경제
-합리적 수익창출
-국가경제 기여

사회
-기업지배구조 개선
-전략적 사회공헌
-선도적 윤리경영
-협력적 노사문화 형성
-직원복지 및 안전
-협력사와 상생추구

환경
-환경경영체제 구축 및 규제 대응
-제품 및 서비스 환경성 제고
-환경활동 및 환경성과 보고
-기후변화 대응

기업의 지속성장가능성을 높이고 존경받는 장수기업의 필수경영체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사례연구] 이마트의 경영전략
  • 시장에 이마트라는 브랜드와 더불어 스스로가 행복하고 가족과 국민이 행복해지는 한국 기업의 고객만족경영을 수출할 것이다. 대형 할인 매장이라는 낯선 유통구조를 국내에 소비자에게 맞게 한국식 맞춤 할인 마트 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한 결과, 타 외국 할인 마트에 비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고 동시에 시장 선점 등의 상기도와 인지도 부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되었다.II. 본론1.이마트의 SWOT 분석▶ 전국 다점포망 구축

  • [소비자행동론] 빠리바게트 브렌드 전략 분석
  • 완공 -HACCP인증-제품, 인테리어, 서비스 등전사적인 리노베이션 진행약 1600 여 개점점포 수약 1000 여 개점약 700 여 개점파리크라상, 비알코리아, 샤니, 삼립식품, 식품기술연구소, 한불제과제빵학원, 관계사 및 부설기관CJ 주식회사, 뚜레쥬르 제빵 훈련원해태제과, 크라운 스낵, 크라운 I&j, 해성 농림, 크라운 엔지니어링매출액, 점포 수 등 모든 면에서 파리바게트가 경쟁사 대비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 END – 소비자 행동론과 마케팅

  • [사례분석]삼성화재 마이애니카 성공전략 분석
  • 마이 애니카목차 1, 선정이유2. 환경 분석(1) 시장 환경 분석 - (온라인 자동차 보험)(2) 경쟁사 시장환경분석,마케팅 전략3. 자사분석 (1) 마이애니카는?(2) swot 분석(3) 삼성화재의 STP분석(4) 4P4. 결론 (1) 성공요인(2) 개선 할 문제 (3) 마케팅 제시 - (멤버십의 세분화)1. 선정이유(1) 자동차 보험 시장의 성장 - (자동차 보유수 증가)최초의 보험은 해상보험으로 16세기말 영국에서 부터 시작 되었다. 초기의 이름은 로이드라는 명칭을 사용하였다. 이

  • 스와치SWATCH와 로렉스ROLEX의 경영전략0k
  • 스와치SWATCH와 로렉스ROLEX의 경영전략0k제 1장. 스와치 경영전략1. 스와치 소개2. 스와치 7S Analysis (7S 분석)3. 스와치 SWOT 분석4. 스와치 STP 전략 분석5. 스와치 4P 분석6. 스와치 아트 마케팅제2장. 로렉스 경영전략1. 로렉스 소개 2. 로렉스 브랜드 이미지3. 로렉스 SWOT 분석4. 로렉스 STP 전략 분석5. 로렉스 4P 분석6. 로렉스의 사회 공헌7. 로렉스가 앞으로 취해야 할 전략8. 출처제 1장. 스와치 경영전략1. 스와치 소개세상사를 살아가려면 항상 변화

  • [A+ 마케팅]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스마트폰시장환경분석,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
  • 삼성전자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분석서론. Chapter 1 –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발전과정- 조직체계, 주요 연혁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 삼성전자 세계시장 점유율본론. Chapter 3 -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