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DUO 경영혁신전략 분석과 듀오 새로운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듀오 DUO 경영혁신전략 분석과 듀오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듀오 기업소개

2. 듀오의 경영혁신 이전상황분석

3. 듀오의 경영혁신전략

4. 경영혁신 결과분석

5. 새로운 전략제안
본문내용
커플매니저에 적합한 인재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다양한 인생경험 그리고 풍부한 연애 지식 등을 갖춘 사람으로 주부가 가장 선호된다. 실제로 현재 듀오의 커플 매니저 중 80% 이상이 주부이고, 평균 연령은 40대 중반이다.
이들을 1주간 직무교육을 거쳐 3개월 간의 사수제 밀착 교육을 통해 전문가로 태어나게 하며, 실적 1위 매니저의 노하우 공유도 중요한 교육 과정 중 하나다. 프로를 만들었다면 프로에 걸맞은 대우도 필요하다. 실적에 따른 인센티브가 주어지는데 이를 위해 정확한 평가가 매년 이루어 진다. 11가지 항목에 대한 객관적 평과와 임원 평가를 합산해 고과에 반영하고, 평가결과가 낮을 경우 재교육이나 보직 이동의 조치가 취해지기도 한다. 직무에 적합한 인재의 채용부터 교육, 육성, 그리고 정확한 평가까지 확실한 인재 관리 프로세스를 갖춘 것이다.
더 나아가 듀오는 각 매니저를 스타로 만들어, 업무 시간에 외부 강연, 방송 출연 등을 허용하고 도서를 출판하면 이를 적극 홍보해줬다. 이러한 지원 아래 스타들이 탄생했고, 그 외에도 연애와 결혼 관련 도서를 출판한 직원이 상당하다. 이는 매니저들이 전문성을 더욱 쌓기 위해 노력하는데 동기 부여가 됨은 물론 스타 매니저를 보유한 듀오에게도 이득이 된다는 사실을 잘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텔 커뮤니케이션 전략
  • 전략; mobile technology으로 저전력 무선 LAN 능력 제공2006새로운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시작Centrino Duo과 Viiv의 두가지 플랫폼과 Core Duo 프로세서를 런칭제품전략에 따른 약사 분석 약사에서 보듯이 인텔은 체계적인 R&D 투자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해왔으며, 이것은 기술 기반의 시장 선도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마이크로프로세서 시장에서 꾸준한 1위를 지키고 있는 원인이 되고 있다. 이러한 인텔의 역사는 제품전략의 관점에서 크게 3기로 나

  • [경영전략] 듀오백코리아의 경영전략 분석
  • 분석을 통하여 듀오백 코리아(주)를 알아보도록 하겠다.1) 기업 하부 구조듀오백은 현재 단일제품 중심이다. 그러나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을 꾀하게 되면서 기존의 기능 조직에 해외영업부를 추가한 형태의 구조를 띠고 있다. (자료: 사내자료)2) 인적 자원 관리(1) 해외인력개발 및 교육프로그램 활성화현재 듀오백은 국제화된 경영능력을 갖춘 인력이 부족한 상태여서 그러한 인력을 영입하기 위한 노력을 모색 중이라고 한다. 신규채용 뿐 아니라

  • [조직구조] 결혼정보회사 `듀오` 조직구조분석
  • 경영을 위해서는 최고 경영자가 경영에서 지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나아가 기업의 비전 달성에 새로운 지식의 창출과 공유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인식해야 한다. 그리고 행동으로 지식경영을 실천해야 한다. 지식경영에 장애가 되는 요인들을 없애주고 지식의 공유와 이전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는 신뢰가 형성되어 있는 조직을 구축해야 한다. 듀오의 외부환경과 내부 환경분석☆듀오경영현황☆결혼정보업 시장환경과 현황☆듀오의 조직관리

  • [브랜드관리] 듀오백 브랜드분석
  • 분석(1) 내부 환경 분석1)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점적인 시장위치 선점국내 의자부문 1위 업체로 해당분야에서 뛰어난 실적을 자랑하고 있는 듀오백코리아는 성장을 위한 독자 핵심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위해 R&D 활동 중심으로 듀오백 의자사업 핵심역량 강화를 추구하고 있다. 특히, 원천기술의 재가공을 넘어 핵심기술의 재창출 및 일반제품의 약점을 극복한 제품개발 활동이 돋보이며, 설비장치의 국산화, 차별화된 생산설

  • [브랜드관리] 듀오백 브랜드분석
  • 듀오백 브랜드 성공 사례브랜드 관리 발표브랜드 분석-내부 환경 분석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듀오백 코리아로 상호를 변경하면서 C.I, B.I 로고 등을 신규로 제작한 것은 효율적인 브랜드관리를 위해서 입니다. 중소 기업이라 브랜드관리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최고 품질에 바탕을 두고 효과적인 마케팅전략을 구사하면서 듀오백 및 학생용 교구 브랜드인 듀오스쿨 등과 같은 개별브랜드를 확장 시킴과 동시에 명실상부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