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외식조리의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7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 6 장 육류

-식육이란: 인간이 음식물로 이용하는 가축의 살코기
-건강하게 생존 활동하는데 필수불가결한 최고의 음식물로 평가
-식용: beef, pork, goat, chicken, 토끼, 말, 양, 개, 산돼지, 노루, 꿩
-육류에 대한 이해: 조리방법 선택, 종류별,
-특징 별 정확하게 이해: 동물의 종류, 연령 부위의 색, 단단함, 맛
-육류는 대부분 가열해서 먹기에 가열방법 및 가열 정도가 맛에 영향

실무 조리사가 기본적으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내용
똑같은 고기라도 어떤 고기는 부드럽고 어떤 고기는 질기다는 불평을 손님들로 부 터 듣게 되는데 그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
2. 수없이 많은 종류의 부위로 나뉘어지는 고기들을 최선의 방법으로 조리하는 방법은 어떻게 결정하는 것일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외식경영]건강식 레스토랑의 사회적 요구와 발전 가능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 사찰음식을 접목시킨
  • 호텔&레스토랑, 최고의 보약은 음식이다, 1999년 5월호, p. 92이처럼 우리의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음식에 대한 최근의 관심과 기대는 건강장수에 대한 사회적인 요구이며, 이러한 요구를 수용할 수 있는 건강식 레스토랑이 확산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21세기는 기능성 식품의 시대라고 경기대학교 외식조리학전공 진양호 교수는 언급하면서 사회성에 기초한 맛을 중시해야 한다고 전제하고 기능성 식재료를 가지고 메뉴개발을 한다면 충분

  • [학사][외식경영] 패밀리레스토랑의 한국형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의 문화적특성에 대한 고찰
  • 패밀리 레스토랑의 한국형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의 문화적 특성에 대한 고찰을 중심으로 -A Study of Marketing Strategyfor Family Restaurant Business in Korea목 차445566810101213제 Ⅰ 장 서 론제 1 절 연구의 필요성제 2 절 연구의 목적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제 Ⅱ 장 이론적 배경제 1 절 기본 개념의 이해1. 문화의 개념2.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 및 특성제 2 절 외식산업 마케팅에서의 문화 반영의 필요성1. 마케팅에서의 문화 반영의 의의2

  • 외식사업경영론(1,2장 요약정리)
  • 외식산업 시설의 측면에서 가정 밖에서 식사 또는 이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사업1) 내식ㆍ외식의 개념내식적 내식현대외식의 범주가정의 연장인 식사분야외식적 내식내식적 외식가정의 연장이 아닌 식사분야외식적 외식식생활내식외식그림1-1 식생활에 있어서 외식의 범주자료 도이 토시오, 외식, 동경:일본경제신문사, 1990. p. 9.2) 내식ㆍ중식ㆍ외식의 개념내식 : 조리주체가 세대 내의 사람으로 조리의 장소와 식사장소가 원칙

  • [외식산업경영론] 페밀리레스토랑 `씨즐러` 조사
  • 외식 관련학과 및 관광과 졸업 및 졸업예정자주방Hot SideSalad Side남녀 0 명직원식당남녀 0 명* 각종 자격증 조지자* 외식관련 업체 및 호텔 경력자 우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식당 근무 경험자 (주부사원 우대)모집 부문 및 응시자격 (신입/경력)이력서 (홈페이지에서 직접 등록)자기소개서 (홈페이지에서 직접 등록)자격증 사본 (서류 전형 합격시 해당자에 한하여 제출) 1통급여 및 상여 :당사 규정에 의함(정기 상여 600%) 법정 근로 수

  • [외식산업론] 패밀리레스토랑 T.G.I.FRIDAY`S(tgif) 조사
  • 이해, 배려, 존경으로 대한다.3)교육방향아카데미 교육방향은 Vision을 각인시키고 Mind를 변화시켜 역량 및 Skill을 체득하여 Legendary Service Culture를 고객에게 전파함으로서 한국제일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 사원에게 기업의 가치관과 서비스 마인드, 인생목표의 달성 회사는 조직 전체의 수준을 높여 가치추구를 추구하도록 하기위해서 아카데미를 실시하였다.제Ⅱ장 본론 T.G.I. Fridays 영업절약 및 특색1절. 영업장보유현황총24개의 영업장을 보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