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CRM(고객관계관리) 성공사례분석 빙그레와 CRM 문제점및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12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빙그레 CRM(고객관계관리) 성공사례분석 빙그레와 CRM 문제점및 해결방안 보고서입니다.
- 목차
-
Ⅰ. 시작하며
Ⅱ. ㈜빙그레의 소개
1. ㈜빙그레 기업 정보
2. SWOT분석 / 경쟁세력 모델
Ⅲ. CRM이란?
1. CRM의 정의와 배경
2. CRM의 분류
Ⅳ. (주)빙그레와 CRM
1. 빙그레 CRM의 단계(고객획득, 고객유지, 평생고객화)
2. 빙그레 CRM의 구성요소
3. 빙그레 CRM 구축의 효과
4. 문제점 및 해결방안
Ⅴ. 맺음말
- 본문내용
-
이러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을 토대로 빙그레도 고객관계를 위한 전략을 실시하였다. 빙그레는 ‘끌레도르’를 선보이며 기존 ‘베스킨라빈스’ ‘나뚜르’ ‘하겐다즈’가 구축하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끌레도르’는 ‘황금열쇠’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고급 아이스크림에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열쇠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는 게 빙그레의 설명이다.
빙그레는 끌레도르 판매를 위해 아이스크림 전문 판매 차량을 이용하고 전국 주요 대학 등을 순회해 판매·판촉 활동을 펼쳤다. 또한 싸이월드를 통해 제품이 디자인된 스킨을 제공하는 등 주 타깃인 20대를 겨냥한 독특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