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 모두투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0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머리말
목차
여행업의 법률적정의
-여행업종류
-여행업 등록절차

모두투어
1.개요
1)회사소개
2)사훈
3)경영목표
4)조직도
5)회사연혁
6)수상내역
2.경영배경.목적
1) 고객만족cs
2)서비스품질경영체계
3.회사현황
1)기업이미지
2)실적도
3)현 영업소현황
4)제휴
4.상품
-상품소개
-해외여행인기상품
-국내여행인기상품
5.보도자료
6.경쟁여행사소개&비교
1)하나투어소개
2)비교(하나투어와 모두투어)
7.앞으로 나아갈 길
8.문제점&개선방안
9.소감
본문내용
2.경영배경,목적
1)고객만족CS

-CS추진배경
여행전문 홀세일러의 선두주자로서 그 전통성과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나, 업무특성상 협력 여행사를 통해서나 모두투어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판매 하였기 때문에 고객에게 직접적인 접점 서비스를 충분히 제공하지 못하였습니다.
이에 고객의 감동을 창출하고 국일의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협력 여행사에게는 고객서비스 지원 메뉴얼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국일은 고객접점서비스 강화, 설문을 통한 고객 의견 수집, 소비성향 통계조사 등을 통해 고객 중심의 상품, 가격,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CS추진환경 조성
(1) 홈페이지
* Communtity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많은 협력사들이 모객 협조나 구인구직 등 필요한 정보를 상호 교환, 공유 할 수 있는 공간 제공
* 이글아이
고객이 원하는 세계 각국의 정보를 손 쉽게 얻을 수 있도록 2만 페이지 정도의 양으로 구축한 세계 정보 창고
*예약시스템
항공, 호텔, 패키지 여행에 관련된 사항을 고객이 간단한 방법으로 원하는 일자와 요금으로 구분하여 조회하고, 원하면 직접 예약을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고객 의견란
회사 내에 구축된 인트라넷안에 '고객불만' 과 '할 얘긴 합시다'방을 만들어 직원들이 회사의 정책이나 고객과 협력업체를 위한 각종 아이디어 등을 제시하고 직원산의 공방을 통해 현명한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참고문헌
www.modetour.co.kr
www.hanatour.co.kr
www.knto.or.kr
www.kata.or.kr
비교
www.news.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하나투어 기업분석 및 발전방향
  • 여행사가 생김. 지속적인 여행사의 증가.3) 시장 분석ㅇ 2008년 상반기 내국인 송객 실적※참고자료 - 한국 일반 여행업 협회(KATA)현재 업계에서는 하나투어가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3위권 이후로는 치열한 경쟁 양상이 펼쳐지고 있는 상황이다.ㅇ 2008년 상반기 외국인 유치 실적하나투어는 국내 및 해외에서 2천 5백여 명이 넘는 직원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0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 [관광경영학] 여행사 분석과 전략
  • 약 1800만원 기준 성과급제도 20~100%보너스 부여 / 스톡옵션 가능< 여행사 SWOT 분석 >☯ 강점(Strength)- 고정자본의 투자가 적다- 무형상품을 유형상품으로 개발☯ 약점(Weakness) - 직원의 전문요원화- 사무실의 규모와 위치 의존도크다☯ 기회(Opportunity)- 관광자원에 대한 아이디어만으로 수익창출 가능- 누구나 여행사 창업이 가능☯ 위협(Threat)- 고객과의 신뢰관계 지속적 유지- 계정성이 강하다- 고객의 needs에대해 지속적 분석해야한다

  • [재무회계]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재무제표 분석
  • 분석은 일명 경영분석 이라고도 하는데 분석적 방법에 의하여 기업의 경영성과 및 재무상태의 양부를 판단하고 그의 적부를 진단하는 것이다. 다시 이를 구체적으로 말을 하면 재무제표나 원가보고서와 같은 회계자료를 비교하거나 또는 그 숫자간의 관계를 비율(%) 또는 다른 수치로 표시하여 기업의 재무상태 및 경영성과의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분석 대상으로서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선정이유많은 국내 여행사 중에서

  • 모두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 투어엔터테인먼트 설립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LOGOStrategy2. Brand ADLOGOStrategyLOGOCompare긍정적 측면안정적인 재무구조광범위한 유통채널 확보홀세일 여행 기업부정적 측면하나투어와 브랜드 포지션 중복하나투어와 롯데관광보다 작은 자본 규모광고선전비 증가에 따른 효율성 미 입증1. 타여행사 비교LOGOCompare2. SWOT 분석LOGOCompareLOGOCompareLOGOCompareLOGOInterview1.모두투어가 원하는 인재상이란?2.여행사 전체 전망?3.모두투어에서 직원

  • [관리회계] 하나투어 vs 모두투어 재무제표 분석
  • 경영진들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계획함에 있어 매우 필요한 것이며, 중요한 것이다. 이번 관리회계 프로젝트를 통하여 실제 기업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회계의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비율분석을 함께 직접 해봄으로써 수업시간에 놓쳤던 부분을 보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조는 현재 우리나라 대표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를 선정하여 비교함으로써 두 기업의 재무 상태를 분석하였다. 이 두 경쟁기업을 조사, 분석함으로써 현재 여행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