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ontents
기업소개
기업분석
기업전략
비교분석
인터뷰 내용
LOGO
Introduction
법인명
(주)모두투어네트워크
대표자
우종웅
종업원 수
880명
(09.02 기준)
설립일
1989년 2월 14일
주요사업
일반여행 알선업(여행도매업), 항공권 판매업,
간행물 발행업, 광고업
판매방식
오프라인 대리점 및 온라인 판매
1. 개요
LOGO
Introduction
1989년 국일 여행사로 시작(총 18명의 직원 )
매년 30%대의 높은 성장률
국내 점유율 6%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Wholesale)을 시작
98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우수여행사상 수상
2002년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수상
2004년 2회 연속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 선정, 한국 서비스 경영진흥원 주관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서비스 경영대상 수상
LOGO
Introduction
2. 브랜드이미지
1) 협력 & 고객만족 →‘Growing Together ’
2) 연두색과 초록색 모형 교차된 모습은 협력사와의 돈독한 관계를 의미
3) 초록색 : 조화와 균형, 평화와 희망, 관광여행 산업의 밝은 미래 상징
LOGO
Analysis
1. 조직구성도
LOG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