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쥬얼리아와 미니골드의 인터넷 마케팅 이용현황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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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⑴쥬얼리아와 미니골드 기업 소개

⑵웹사이트구조&이용현황 비교

⑶전자메일의 이용 현황

⑷프로모션 방법

⑸상품판매 방법

⑹고객관리&서비스

본문내용
쥬얼리아는 1994년 5월 JEWELRIA 명동점 OPEN을 필두로 국내 귀금속 산업의 선진화와 패션화를 주도하는 국내 제 1의 귀금속 유통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1995년 10월 법인전환, 1996년 11월 제2브랜드인 CHRISTIAN ORO를 출시하는 등 짧은 경륜에도 불구하고 대단히 급속한 속도로 성장하였습니다.
쥬얼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75여개의 영업망을 갖추고 있으며, 각 매장마다 5,0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였음은 물론, 체계적인 물류시스템, 고객제일의 서비스 정신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유통망의 구축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쥬얼리아가 취급하는 상품은 커플링, 미스반지, 귀걸이, 목걸이,팔찌, 펜던트 및 패션시계, 다이아 세팅용 예물반지, 예물시계 등 국내 어느 매장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만을 고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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