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국민연금공단 공기업 경영전략, 경영사례, 공기업 인사전략, 인사시스템, 인적자원관리, 채용전략 채용사례, 채용시스템, HRD HRM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9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 국민연금공단 공단분석, 공기업 경영전략, 공기업 경영사례, 공기업 인사전략, 인사시스템, 인적자원관리, 채용전략 채용사례, 채용시스템, HRD HRM 분석
다양한 참고 자료 및 사진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국민연금, 국민연금제도, 공기업 경영사례, 공기업 성공사례, 경영전략, 인사전략, 인사사례, 인사시스템, 인적자원관리, 채용전략 채용사례, 기업사례, 인적자원관리, 인적교육, 인재교육, HRD HRM, 인사관리,
국민연금, 국민연금제도, 국민연금개혁, 국민연금기금운용, 노후생계보장, 국민연금, 소득분배, 연금, 국민연금제도, 국민연금기금운용, [국민연금][국민연금제도][국민연금개혁]국민연금제도의 현황, 문제점과 개선을 위한 정책환경 및 향후 정책목표와 정책방안(국민연금제도의 문제점, 국민연금제도 개선을 둘러싼 정책환경, 국민연금제도 개혁방안) 국민연금, 국민연금제도, 연금제도, 국민연금개혁, 국민연금제도개편
- 목차
-
[ 서론 ]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 본론 ] 경영전략 / 인적자원관리 분석
CHAPTER 2 - 경영혁신 및 경영전략 분석
[ 경영혁신 및 서비스경영, 품질경영, CSR 경영 분석 ]
(1) 지속가능경영, 핵심역량 분석
(2) 품질경영, 서비스경영 전략
(3) CSR 전략 : 사회공헌, 스폰서 활동
CHAPTER 3 - HRD HRM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분석
(1) 기업 인재시스템 분석
(2) 채용전략, 인적자원 선발 과정, 장점 및 단점
CHAPTER 4 - HRD HRM 인적교육 인적육성 체제 분석
(1) 인재경영전략, 인재교육시스템 분석
(2) 인재 역량체계 및 인재육성제도 분석
CHAPTER 5 - 인재보상제도 및 복지제도
[ 결론 ]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전략제시
- 본문내용
-
[ 국민연금의 기능, 주요 업무 ]
1) 가입자 기록의 관리 및 유지
2) 연금보험료의 징수
3) 급여의 결정 및 지급
4) 노후설계 상담, 소득활동 지원 자금의 대여
5) 복지시설의 설치, 운영 등 (복지증진 사업)
6) 기금증식을 위한 자금의 대여 사업
7) 국민연금법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위탁받은 사항
8) 보건복지부장관이 위탁 사항
[ 국민연금 인사시스템 분석 ] 일부 발췌
(1) 전략적 인사시스템 → 개혁적이고 체계적인 인재관리 시스템
o 역량 중심적인 가치 확립과 평가 노력을 통한 조직문화의 변화 유도
o 경쟁력 있는 인재를 키워내는 것이 조직의 생존과 직결되어 있음을 인식
o 창의적 아이디어를 내는 직원과 깊이 있는 지식을 지닌 직원이 서로 떨어져 있는 것으로 보이므로 이들을 잘 연결시켜줌으로써 기업의 혁신을 도모
(중략)
- 참고문헌
-
[ 참고 및 출처 싸이트 ]]
www.naver.com (네이버 사전)
http://www.seri.org/ (삼성 경제 연구소 홈페이지)
www.naver.com (지식인)
www.qook.co.kr (QOOK 홈페이지)
www.dt.co.kr (디지털 신문 홈페이지)
www.donga.com (동아 닷컴 홈페이지)
www.seoul.co.kr (서울 신문 홈페이지)
www.hankyung.com (한경 닷컴 홈페이지)
www.asiae.co.kr (아시아 경제 홈페이지)
[ 참고문헌 ]
서비스 디자인 시대 - 표현명 외, 안그라픽스, 2008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고객만족을 넘어)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자료평가
- 좋아요 굳 좋아요 굳 좋아요
- 115253***
(2018.11.27 10:59: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