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에서 의복구매만족도에 신체만족도가 끼치는영향,의복구매만족도,심리적 지각위험의 매개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Method
4. Conclusions and Implications
본문내용
1. Introduction

2. 온라인 패션시장 규모 의 급격한 성장

컴퓨터와 가전제품등의 쇼핑몰은 2년전에 비해 16% 감소한데 반해 의류및 패션관련 쇼핑몰 방문자수는 2년전에 비해 100%이상 증가(나윤규, 홍병숙, 2008).
통계청 전자상거래 조사에 의하면 온라인 패션시장 규모는 2조 7천140억원. 2001년보다 14.5배가 성장 (나윤규, 홍병숙, 2008).

의류관련쇼핑몰의 성장은 날로 치열해지는 온라인 쇼핑시장에서 쇼핑몰 고유의 개성을 살린 마케팅 전략, 빠른 고객요구 대응, 단골고객유치를 통한 재구매율 신장등이 성장 원동력.
출처 :http://www.rankey.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인터넷마케팅] 인터넷상거래를 위한 캐주얼웨어 브랜드인지도 및 이미지분석
  •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8(3), 360-373.정혜주, 조규화 (1999), 패션산업의 인터넷 전자상거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패션비지니스학회.한국섬유산업연합회 (2001), 섬유/패션 산업 전자상거래 현황(B2B) 및 전략에 관한 조사, 7.한국인터넷정보센터 (2000), 인터넷 이용자 및 인터넷 이용 행태에 관한 설문 조사, 8.1 Polo Ralph Lauren2 Giordano3 Bean Pole4 Nix5 Maru6 Sport Replay7 Levi’s8 Storm9 VOV9 Guesstable5table31 Giordano 952 Polo Ralph Lauren 942 Be

  • 청소년 패션 레포트
  • 의복에 따른 심리적 동요가 심하여 의복에 대한 심리적 의존성이 커지는 시기가 된다. 이은영, 1993, 복식의장학청소년기가 다른 시기보다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시기이고 의복을 자신감의 획득, 동년배 집단과의 동조, 사회적 승인을 위한 도구 및 개성을 추구하는 수단 등으로 사용하므로 의복의 상태가 그들의 심리 상태에 상호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황선애, 2007, 남녀 중학생의 의복관심도와 교복만족도 및 교복 변형 실태 연구즉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효과를 주게 한다. 6) 색 채: 디자인의 색채, 형태, 소재 등의 조형 요소 중에서 사람이 대상에 대한 선호, 비 선호를 판단할 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보편적인 감성을 지니고 있는 색채라고 흔히 말한다. 즉 색채는 어떠한 사물의 형태를 인식하기 이전에 인간의 의식에 우선적으로 지각되는 빠른 속도성을 지니고 있으므로 디지털화 된 사회에서 색채는 프랜차이즈시스템의 특성을 알리는데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

  • 구매자(소비자)와 강박구매자, 아동구매자, 구매자(소비자)와 청소년구매자, 대학생구매자, 구매자(소비자)와 노년층구매자, 구매자(소비자)와 매체이용구매자, TV홈쇼핑구매자, 구매자(소비자)와 인터넷쇼핑구매자
  • 구매결정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족구성원이나 친구, 이웃, 친지 등으로부터도 얻는다. 이들로부터 얻는 정보는 대개가 구전으로 전해지는 정보이며 개인적으로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구매정보 환경요소다. 이 개인적 영향은 오늘날 대중매체가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에 끼치는 영향보다 더 큰 영향을 발휘한다(Arndt 1967). 때문에 소비자들이 구매관련 정보를 구할 경우 개인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보원들은 그만큼 중요한

  • 인터넷상거래를 위한 캐주얼웨어브랜드인지도 및 이미지 분석
  •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복식문화연구, 8(3), 360-373.정혜주, 조규화 (1999), 패션산업의 인터넷 전자상거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패션비지니스학회.한국섬유산업연합회 (2001), 섬유/패션 산업 전자상거래 현황(B2B) 및 전략에 관한 조사, 7.한국인터넷정보센터 (2000), 인터넷 이용자 및 인터넷 이용 행태에 관한 설문 조사, 8.1 Polo Ralph Lauren2 Giordano3 Bean Pole4 Nix5 Maru6 Sport Replay7 Levi’s8 Storm9 VOV9 Guesstable5table31 Giordano 952 Polo Ralph Lauren 942 B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