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4. Business Model
4.2. 제품 및 서비스 구성
오프라인 매장 음원 공급 서비스
(1) 음원 공급 서비스
매장음악에 대한 마케팅적 이해 부족으로, 음원의 수급과 선곡이 비전문적으로 이루어져 비용대비 효용성 저하와,기업의 입장에서는 BrandIdentify 정립에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음
그래서 아래와 같은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하고자 함
(2) 전용매장음악 서비스 제공
Brand/ITEM/매장환경/고객특성을 반영한 음악 선곡
On-Line 기반의 안정적인 전용 시스템 공급
(3) 이벤트 방송 – 전용방송시스템 구축
직원교육방송, 개/폐점 멘트, 신상품 안내, CM송 등 기업별 전문방송 콘텐츠 탑재
원하는 시간에 선택적인 방송
(4) On-Off Marketing지원
off-line 진행 이벤트의 안내방송
(5) DMB Player 판매 / 대여
음원매장 제공을 위한 DMB Player의 판매 및 대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