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매장 음원공급서비스,음원공급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4. Business Model
4.2. 제품 및 서비스 구성

오프라인 매장 음원 공급 서비스
(1) 음원 공급 서비스
매장음악에 대한 마케팅적 이해 부족으로, 음원의 수급과 선곡이 비전문적으로 이루어져 비용대비 효용성 저하와,기업의 입장에서는 BrandIdentify 정립에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음
그래서 아래와 같은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하고자 함
(2) 전용매장음악 서비스 제공
Brand/ITEM/매장환경/고객특성을 반영한 음악 선곡
On-Line 기반의 안정적인 전용 시스템 공급
(3) 이벤트 방송 – 전용방송시스템 구축
직원교육방송, 개/폐점 멘트, 신상품 안내, CM송 등 기업별 전문방송 콘텐츠 탑재
원하는 시간에 선택적인 방송
(4) On-Off Marketing지원
off-line 진행 이벤트의 안내방송
(5) DMB Player 판매 / 대여
음원매장 제공을 위한 DMB Player의 판매 및 대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산업] 음반 산업의 현황, 문제점
  • 서비스를 실시하였지만 DRM(Digital Rights Management : 디지털 저작권 관리), 비싼 가격, 제한적 다운로딩 등의 이유로 인터넷 음악 서비스는 그다지 좋은 실적을 올리지 못했다.미국의 애플은 2003년, 아이튠스를 통해 음악 서비스가 유료 음악 시장에서 활기를 띠고 합법적인 유료 인터넷 음악 시장에서 자리 잡게 되었다. 세계 인터넷 음악 서비스도 2003년 50개에서 2004년 230개로 크게 늘었다. 유럽은 20개국에서 150개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시장규모 약 2억 곡

  • [히트상품] 히트상품-킬러 애플리케이션-킬러 앱의 분석
  • 서비스위성측위 시스템(GPS) 기술을 응용한 위치기반서비스(LBS, Location-based Services) 시장이 국내외 모두 폭발적인 성장을 할 전망이다. 시장조사업체 ABI리서치는 펴낸 보고서에서 휴대전화 보급과 GPS 정확도 향상에 힘입어 5억1천500만 달러 규모의 세계 LBS시장킬러 애플리케이션(킬러 앱)의 제품과 분석20이 앞으로 5년 후에는 250배가 넘는 1천330억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이처럼 전세계적으로 LBS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보는 가장 중요한 이유

  • [미디어 산업] 융합시대 음악산업의 독과점
  • 음원요율 분배구조를 보면,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의 경우 가수에게 약 4.5%, 작사. 작곡자에게 각각 4.5%(도합 9%), 음반제작자에게 25%, 이동통신사에 32%, 콘텐츠 제공업체에 19%,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업체에 10%가 분배된다. 구분저작권자(작사,작곡)실연자제작사콘텐츠 제공업체서비스 사업자(ASP)이동통신사벨소리/통화연결음94.525191032 콘텐츠 공급자와 이동통신사의 수익분배율 (단위: %)그래서 음반과 음원을 팔아 월 100만 원 이상을

  • [유통관리] 업계1위를 지키기 위한 `멜론` 매출액 증대 방안
  • 음원을 공급 하여 판매율을 상승 시킨다 Market Sales앨범 출시활동 종료음원 다운로드 수 멜론 내 소녀시대 음원 Life cycle앨범 활동떨이 판매판매율 상승Time 4. Execution of strategy3.CommunicationCostCustomerBenefitConvenience4C4C strategy1.2.4.4. 4C strategy떨이제품스타일이미지가격대(개당)컨셉주요 타겟차별화멜론 떨이상품기존 상품 구매시 다른 상품의 묶음 판매식저렴함, 감

  • [음반산업][음악산업]음반산업(음악산업)의 특징,역사,현황, 음반산업(음악산업)의 관련정책,경쟁요소, 음반산업(음악산업)의 문제점,활성화방안
  • 음원의 사용에 따른 승인료와 저작권료는 영상물과 마찬가지로 이미 창구화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음악을 MP3 파일로 압축하여 인터넷을 통해 판매하는 형태는 이미 고전이 될 정도이고 IT산업의 발전에 따른 벨소리 다운로드나 Callering 서비스 등 음원을 사용하는 최첨단 산업이 출연하면서 음반의 판매에만 의존하지 않고도 별도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여러 형태의 미디어가 출현하고 있는 것이다. 미국의 경우 하나의 음반을 발매하였을 때 얻게 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